< 모미네 집 (3 Page)
반응형

전체 글 267

경주 시내ㅡ e올리오 파스타.리조또맛집

경주 시내에 골목안에 위치하고있어요~ 그래서 눈에 잘 띄진않아요.. 그래서 조용한데 음식 너무 괜찮아서 두번이나 갔던 e올리오 깔끔하고 심플해요. 셰프 혼자 운영해서 테이블이 많진않아요~ 파스타 종류가 다양해요~ 지난번 부카티니투움바도 괜찮았는데, 오늘은 감베리오토마토로 !! 기념일 코스요리 저린거 좋겠어요 ..세트메뉴도있고 샐러드, 리조또..피자종류도 있었어요~~ 식전빵주세요~ 겉 바삭하고 속은 보드라운 따뜻한 빵이에요 스테이크리조또~18000원 스테이크 부드럽고, 감자샐러드와 씨겨자, 소스등 어우러진 리조또..넘 맛있었어요 ㅎ 감베리오~토마토 스파게티.. 끔직한 새우가.. 잘익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먹음직스러운 새우먹고 스파게티도 맛있게먹었어요~ 경주 황리단길은 너무 복잡해요!! 황리단길에서 길만 건..

모미의 일상 2022.08.03 (15)

스타벅스 써머캐리백 쿠폰 교환했어요

스타벅스, 폼알데하이드..검출로 시끄럽죠. 저는 캐리백을 두 개 가지고 있었어요ㅜ방안 벽장에 보관하고 있었는데. 무척 찜찜해요 1급 발암물질이라니요ㅜㅜ 얘를 만지고 했던 순간이 찜찜하게 느껴지네요. 차에 실어놨다가 오늘 스벅간김에 물어봤어요 가지고 오면 일단 하나당 쿠폰 세장 주시고, 캐리백 수령한 이력이 앱에 남아있으면. 연락을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아마도, 굿즈가 준비되는대로, 굿즈 또는 3만원 e카드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되는 듯 해요 일단 두 개 반납하고 쿠폰 받았어요 바로 그 자리에서 뽑아서 주셔요.. 땡큐쿠폰이 아니라, 쏘리 쿠폰이어야 하지않을까? e쿠폰으로 등록가능하니 등록해서 써야겠어요~ 텀블러쿠폰과 같이 모든 사이즈,모든 음료 가능하네요 찝찝한 일로 받은거긴 하지만, 발빠른 대처는....

모미의 일상 2022.07.30 (14)

망양휴게소 ㅡ뷰맛집 휴게소

경주에서 울진으로 여름 휴가를 다녀왔어요.경주에서는 보통 경주.포항.영덕.울진까지..동해앗 7번국도를 타고가요~ 국도를 따라가다 보면 바다가 펼쳐지기도 하고. 바다뷰를 자랑하는 멋진 카페들도 만나게되요ㅎ 고속도로가 아니니,변변한 휴게소 기대하기 어려운데, 기가 막힌 곳에 자리한 ㅡ망양휴게소는...무슨 휴게소가..뷰가 이리 좋아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전면에서 보면..그냥 평범한 휴게소예요..국도변에 있는 휴게소치곤 규모가 꽤 크다 정도요~ 호두과자,핫바,맥반석 오징어 등도 팔구요... 근데, 식당/편의점을 들어가면 .. 식당에서 화장실지나서 데크를 따라 걸을 수 있는 산책로가 꽤 길어요~ 지금 수영장은 운영하지않던데. 수영장에서 물놀이하며 예쁜 바다 보면 멋지겠어요 창가, 어디에 앉아도 이런 멋진 뷰예요 ..

모미의 일상 2022.07.29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