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읍성 앞 초밥집#담다

모미의 일상

경주 읍성 앞 초밥집#담다

유니모미 2023. 9. 26. 22:29
728x90
반응형

친구랑 점심을 먹기로 했는데, 어디가서 뭐 먹을까 고민하며 검색ㅡ
워낙 많은 식당들이 있어서 언제나 새로운, 경주 ㅎ

생선회 좋아하지도 않으며 초밥 자주먹는 아이러니ㅋㅋ
오늘은 읍성 앞 #담다 로 픽


식당내부는 아늑해요

한쪽으로는 요런 테이블이있고
읍성바라보는 테이블은 창쪽으로 나란히 앉아야해요~


바테이블도 있네요 ㅎㅎ

두 명이니까 읍성뷰로 선택했습니다~  11시반 오픈인데 오픈시간에 갔는데, 금방 자리가 차더라구요. 맛집이었네요

요새, 은근 소식 느린 모미입니다ㅠㅠ ㅋㅋ

저희는 점심세트 메뉴시켰어요
세트메뉴는 초밥7pcs와 롤을 선택할 수 있어요

.샐러드 드레싱 맛있어요. 두그릇 먹었어요~~^^


초새우 안좋아해서 빼고 연어로 요청했어요
1000원추가금액 있더라구요~



다이나마이트로로 선택한듯 한데, ㅋ
크래미와 아보카도와 튀김새우가 들어간 롤이었어요~


롤도 맛있고, 읍성 보며 맛있게 식사했네요~~

장국도 맛있었고
음식도 빠르게 제공되고 만족스런식사예요

경주 시내근처서 식사 하실 곳 찾으신다면
읍성 압 2층 '담다'괜찮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