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미네 집
반응형

전체 글 267

경주 천군복합문화공간~뷰맛집

카페예요~ 아트샵도 포함 한.독특한 컵셉의 카페예요 저 문이 자동으로 열리는데. 열리면 카페 내부와 사이에 이런 공간이 나와요~~ 잠시 신비로운 조명을 구경하며..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일부러 외부 문이 닫히도록 기다렸어요~ 조명감상~ 왼쪽엔 이런 전시실이고 오른쪽엔 카페인데 손님이 너무 많아서 카메라를 들이댈 곳이 없네요ㅜ 음료값은 보문 그렇듯..좀 비쌌던것 같아요^ 빵은 먹음직스러웠어요 ㅎㅎ 2층으로 올라가니, 경주 엑스포 전망대가 시원스레 보여요 양쪽벽이..다 통유리라 엄청.. 시원한 뷰를 자랑해요~ 와}}}}~~~~~늘 보는 뷰인데.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쇼파석에..앉아서 이 ㅡ뷰를 볼 수 있게 되어있던데 빈 자리가 없어요^^ 정말..시원하고 아름다운 경주뷰가,.마음껏 펼쳐지는 공간이네요..

모미의 일상 12:04:41 (2)

경주 황리단길, 욘방 일식당

지나지며 흡사, 일본인 것 같은 이 식당을 눈여겨봐뒀죠 ㅎ 일본 여행갔을 때 어디서 본 곳 같은 ㅋㅋㅋ 스테키동이 먹고싶었습니다..모미는 육식파니까 일본식 정원마냥 잘 가꾸어진 정원도 이 집의 매력중 하나.~ 키오스크로ㅡ주문하고 앉고 싶은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요즘은..이제는.. 익숙해진? 키오스크 ㅋㅋ 여기는 경주인데, ㅋㅋ 무척 일본스럽기도 합니다. 뭔가 다 덮밥같지만 우동메뉴반, 덮밥 반. 그렇더라구요. 스테키동은 한정메뉴라 품절. ㅜㅜ 선택장애가 오려고했지만, 무사히~~~!!후쿠오카에비스야갈비우동과 모모니쿠동을 시켰어요\닭다리살과 닭어깨살? 대체 어깨살은 뭔지...ㅋㅋㅋ 이름어려워ㅜㅜ 후쿠오카에비스야갈비우동~~저 밑에 우동면이 있어요 닭다리삵과 어깨살ㅋㅋ 소스를 붓지않고 먹다보니 어쩐지 밍밍하..

모미의 일상 2022.08.17 (18)

구미 금오산앞 <백우정>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금오산 쪽 드라이브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레스토랑이에요~ 밖에서 보기에 너무 분위기좋아보여서 픽!!! 예약없이 갔더니 남은 테이블은 안 쪽 딱 한곳 창가는 모두 예약되어있는 인기 식당이었어요^^ 이탈리안 다이닝인데, 그릇은 무형문화재 김영식님의 문경조선요를 사용한대요~ 뭔가, 특색이 있는 곳이었군요 메뉴는 단촐해요~~ 이것들이 문경 조선요인가봐요~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죠 ㅎㅎ 식전빵도 따뜻하고 바삭하니 맛있어요 고르곤졸라~~치즈폭탄이에요..진짜 치즈가 죽죽.. 도우가 얇아서..전 더 좋았어요 도우가 바삭하고..치즈가 고소하고 풍부해서 너무 맛났어요 푸타네스카 토마토파스타예요~ 편마늘이 들어간.깔끔한 파스타였어요 새우 필라프... 제일 맛났어요 ㅎㅎ 날치알과 큼직한 새우와 파프리카등..적당하게 재료들이..

모미의 일상 2022.08.13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