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ㅡ 엔조이터키;;경주에서 터키즐기기

모미의 일상

경주 ㅡ 엔조이터키;;경주에서 터키즐기기

유니모미 2023. 9. 24. 22:47
728x90
반응형


우리집서 10분거리에 터키음식점이 있다는 걸 금요일에 알았어요

시골길을 10분여달려 도착한
엔조이 터키ㅡ 경주점~


터키가정식 식당이에요
터키에서 오랜동안 사시다 오신 사장님부부가 운영하시는 곳이에요^^


2층은 펜션 같은데..아기자기하니 정성들여 가꾸신 느낌이 나요


곳곳에 터키의 향기가~~  앗 이제 튀르키예군요

카이막이 제일 먹고 싶었는데 카이막은 본요리에 포함되지않아서 요리 세 개시키고 추가로 주문해야해요ㅜ


메뉴는 1인1메뉴 시켜야하구요. 이렇게 홍차가 제공되요~증기로끓인 터키식 홍차인데 마시면 계속 제공해주셔요.좋더라구요^^



피시앤 카이막~
fish가 아니고 pisi예요.처음에 생선과 카이막?조합이 상상이 안되더니..음 ㅋㅋ피시는 터키식베이글이에요


아침마다 반죽해서 만드신다는 수제피시와 카이막


백종원씨가 천상의맛이라고 표현했는데..음..진한 치즈맛 같았어요. 유명한터키꿀과 따뜻한 베이글
딱 제가 좋아하는 조합인데, 카이막 양 아쉽네요

메네멘세트ㅡ20000


터키식 오믈렛과 샐러드와 빵이에요


보리와 터키식조가 들어있는 과일채소샐러드 너무 맛있었구요, 계란과 토마토 소스에 폭신한 빵을 함께 먹는데 요고 맛있더라구요~

시시케밥ㅡ22000
닭꼬치와 살사소스, 채소들을 난에 이것저것 싸먹는 음식이에요
색다르고 예쁘지요.


사치타파셋트
철판에 소고기볶음?같은게 들어있는데 약간 커리향도 나는것같고 덮혀있는 난에 밥과 싸먹기도하고 섞어서 먹어도 되요~



색다른 음식이고 맛도 괜찮고,
호기심많은 제게는 딱 좋은 식당이네요
뭣보다 애들이 너무 잘먹었어요

증기로 홍차를 계속 끓여서 사장님께서 제공해주셔요~

분위기도 좋고 특색있는 음식도 좋은데 카이막을, 요리를 시켜야만 먹을 수 있는건 아쉬웠어요ㅠㅠ


터키식 아이스크림인데 이 메뉴도 요리메뉴에 포함되지 않는다네요
카페식으로 카시막과 디저트도 즐길 수 있으면 더 좋을거같아요~

새로운 음식을 맛보고, 맛있게 만족스럽게 식사한 날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