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감포 지중해 레스토랑

모미의 일상

경주 감포 지중해 레스토랑

유니모미 2023. 10. 8. 23:42
728x90
반응형


바다뷰가 보이는 레스토랑에 가고 싶었어요


눈여겨 봐 두었던 지중해~
역시나 바다뷰가 예쁘네요~

날이 흐렸지만,


그런 날은 그런 날대로 운치가 있네요~


내부도 무척 넓어요~
단체석도 있고
홀이 크게 두 군데로 나뉘어져 있어요

화덕피자 사진은 어디 간건지..

ㅋㅋㅋ
알리오올리오

해물볶음밥

지중해파스타



다들 이 지중해파스타를 젤 좋아했어요


맛있게들 식사해서 좋았고
바다를 실컷봐서 좋았고
좋아하는 사람들과 있어서 좋았고



리뷰하고, 크림라떼 서비스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식사후 멋진 뷰를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레스토랑 앞 억새풀도 구경하고

오랜만에 바다냄새 가득하고
운치있고 멋진 날
드라이브와 식사를 즐겁게 한 날이에요~^^

회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
감포에, 식사와 커피 즐길 수 있는 곳 찾으신다면.
"지중해"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