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3/16 글 목록
반응형

2023/03/16 3

<그랜드 조선 부산>, 아리아 주중런치뷔페 //맛있는 밥 먹고 왔어요

마음이 삐뚠게 분명해요ㅜ 자꾸 사진이 삐딱해요~ ㅋㅋㅋ 고급스럽게 세팅되어 있어요 탄산수와 생수가 세팅되어 있는데 자리 안내해 주시고 탄산수까지 따라 주세요~ 대접받는 기분 좋아요^^ 평일 런치 98000원이지만, 네이버 예약으로 15%할인받아서 83300원에 이용가능했어요~!! 가격은 시그니엘보다 저렴하고, 가장 아쉬운 건 로비층이어서 뷰가 없어요. 그랜드조선부산 아리아는 로비층에있고 11시30분부터 식사 가능해요 고기는ㅡ 양갈비,통삼겹,LA갈비.소시지와 옥수수.토마토구이가 있어요~ 시그니엘과 다르게 스테이크 바로 구워주는 서비스가 없어요; 이도 아쉽다첫번째접시-두가지딥핑소스에 채소가 꽂혀있는데 소스 너무 맛있었구요치킨샐러드예요~ 예쁘고맛있고 대게, 새우찜,전복찜 있었는데 새우,전복은 안 먹었어요. 왜..

모미의 일상 2023.03.16 (14)

경주 보블로 맛집.보문 밥 먹을 만한 곳;<미례네가마솥소머리곰탕>

예쁜 황토 건물이에요~ 가마솥 곰탕집하고 외관 잘 어울리죠 보불로 달리다보면 약간 높은 언덕배기에 있어요 관광지라, 그냥 편한 음식, 만만한 음식 오히려 찾기 힘들죠 그럴 때 제격인 곳이에요^^ 관광객보단. 경주 현지분들이 오는 식당이죠 그리고 도로에서 좀 올라와야 있어서 잘 안보여요 장작 태워서 가마솥에 국이 막 끓고 있어요 정말 제대로 된 국물이 나올 것 같아요 한쪽에 장작도 쌓여있고 묵직한 가마솥이 뭔가 신뢰가 가는 식당이에요^^ 뭔가 옹기종기, 귀엽네요 내부도 넓고 깨끗해요~~ 저희는 육개장 시켰어요~~^^ 입맛 없을 때는 얼큰한 거 좋아요 ㅎㅎ 가격도 착하지않나요? 9000원 밑반찬이 정겨워요 유채나물 겉저리도 너무 맛있고 깍두기도 맛있구요~ 소면도 기본으로 주셔요^^ 뜨끈한 육개장이 나왔어요 ..

모미의 맛집 2023.03.16 (9)

모미가 뽑은 인생띵곡;; 그대라는 사치//임창정, 한동근

오늘 밤부터 3월 걷기를 시작했어요 걷는 걸 좋아하는데, 겨울동안은 바깥을 걸을 수가 없었어요..오늘은 바람은 불지만 바람이 하나도 안차가워요. 봄바람이에요~ 황성공원 맞은편 강변에 예쁜 조명이 생겼어요. ㅡ원래 있었던가...아닌 거 같아요 ㅋㅋ 확신은 없습니다 ㅎㅎ 이 길을 걷는데 귀익은 노래가 나와요 그냥 마구 담아서 리스트 만들어서 노래들으니, 무슨 곡인지 모르고 듣는데.. ㅡ 임창정이네요 https://youtu.be/RPgArt8-CeE얼마전에 한동근씨가 임창정씨 ㅡ 를 리메이크했더니, 이번에는 임창정씨가 한동근의 ㅡ를 리메이크 했네요 저번에도 이야기했지만, 요즘은 그야말로 리메이크 전성시대같아요. 전, 갠적으로 한동근씨가 부르게 더 좋네요 나 한동근 펜인가??ㅋㅋㅋ https://youtu.b..

모미의 일상 2023.03.16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