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스케 레스토랑에서 점심먹었어요~

모미의 일상

보스케 레스토랑에서 점심먹었어요~

유니모미 2021. 10. 28. 09:20
728x90
반응형

경주나 주변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다 아실만한 커피명가 보스케~~ 논뷰를 자랑하는 어마한 규모의 이 카페도 언젠가 리뷰를 해야하는데, 오늘은 먼저 커피명가 옆동에 위치한 보스케 레스토랑부터 시작할께요^^

지난 번 소개해 드린 벤자마스처럼, 커피명가 보스케도 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는데요. 본래처음 생겼을 때 지금의 레스토랑 자리가 커피숍이었는데 더 멋진 뒷 공간으로 커피숍이 옮겨간 이후 잠시 애견동반커피숍으로 둔갑했다가 다시, 레스토랑으로 변신했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괜찮다는 리뷰에 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오늘 가게되었네요


보스케 레스토랑은 11시 오픈이구요, 매주 월요일이 정기 휴무입니다~ 식사하고 분위기좋은 커피명가에서 차 마셔도 좋고 주변일대 경치 좋아 산책하기도 좋아요~

메뉴 가격이 비교적 합리적입니다~ 비싸지 않고 맛도 괜찮다는 평이 많아서 이것저것 시켜봅니다
불고기토마토리조토12.8/스파이시해산물필라프10.8/치킨마요필라프9.8/페페로니피자 13.8

기다림만 남았네요~

바깥 풍경이 가을가을 합니다~~
넓고 깔끔하고 뷰도 좋은 쾌적한 레스토랑입니다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면 진동벨을 주시면서 테이블위에 요걸 올려놓으라 하셔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잠시 사진 찍고왔더니 식전빵이 나왔는데, 그새 녀석들 먹어치워 하나 남았네요ㅋㅋ

근데 맛있었어요~ 식전빵

기다리니, 서빙로봇이 다가옵니다
아~신기방기 ㅋ 저 진동벨을 두면 서빙로봇이 감지해서 오는거였어요^^

다가온 아이가 방향을 바꾸어서 음식을 자리에서 들어서 옮기게 잘 자리해 줍니다~~

음식을 다 내리고 출발 버튼을 눌러주면 트레이는 다시 주방앞 자기 자리로 돌아갑니다~


스파이시 해산물필라프10.8

치킨마요필라프9.8

다 맛있었어요~~ 특히 불고기토마토파스타12.8 소스가 진하고 짜지도 않아서, 저 싹싹 소스 긁어먹었어요. 최근 먹어본 중 가장 맛있는 파스타였어요^^

페페로니피자~13.8/ 먹고 난 이후에도 입안에 고소함이 감돌았어요^^ 부드럽고 진하고 살짝 매콤하면서 고소한 찐맛 피자였어요~

피자 쭉쭉~ 늘어나고 맛있어요^^
또 먹고 싶어지는 맛~!!


오늘도 싹싹 비웠네요 ㅎㅎ

세 명이서 배부르게 맛있게 식사한 것 치고 가격 나쁘지않아요.

커피명가 보스케 건물동~!! 조만간 또 올께

가을 가을 주변 경관 담고 맛있는 식사하고 기분좋게 돌아왔네요~

  • 재방문의사 있어요
  • 가성비 좋아요
  • 분위기도 좋아요
  • 메뉴 나오는 시간 적당해요
  • 맛도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