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 찐맛집~ 커피플레이스!!!

모미의 일상

커피 찐맛집~ 커피플레이스!!!

유니모미 2021. 10. 28. 16:37
728x90
반응형

경주 시내 봉황대 맞은 편에 커피플레이스 1호점이 있어요~ 커피 플레이스가 여러군데있는데 같은 원두를 쓰고, 같은 메뉴지만 여기 봉황대 커피플레이스가 커피 젤루 맛있어요~

예전에 봉황대 산책해요~등장했던 그 집~이에요
오늘 잠시 커피플레이스에 들어가서 다시 한 번 느낀게, 이 집 커피 진짜 맛있다 !!!


 

메뉴~!!  훑고 갈까요?ㅎ

커피 가격도 저렴하구요, 맛도 좋구요..여긴 인테리어  그런 거보다 커피 맛있는 집이요~
물론 창밖으로 봉황대가 액자 처럼 예쁘게 보이긴 하지만 그보다 커피 찐맛집이에요^^


오픈 일러서  좋아요~!!  내일 당장 아침부터 쫓아가고픈 마음이에요.근데 좌석이 많지 않고 손님이 많다는게, 오랜시간 커피를 음미할 수 없는 가장 큰 이유죠~


카페 내부 전체가 요정도~  꽉 손님이 계셔서 카메라 들이밀기 참 난감한 상황이었어요^^


손님이 좀 빠지고 찍었는데, 창밖으로 봉황대 보이지요? ㅎ 블라인드가 내려져있어서 아쉽네요~

오늘따라 따뜻한 카푸치노, 라떼가 먹고싶어요~
작은 잔에 예쁘게, 정성스럽게 등장하는 아이들
너무~부드럽고, 딱 알맞은 농도의, 더 먹고 싶은 커피예요~~!! 고소함과 쓴맛의  밸런스가 좋아요.
다 먹고 한참  고민했어요ㅎ 한잔 더 시켜먹고 싶어서요. 하지만 수면을 위해서 다음 기회로 미루는 걸로 ㅎㅎ

예쁜 카페많지만 맛이 기억에 남는 곳은 별로 없었어요 ㅎ 여긴, 인테리어가 아니라 맛으로 기억되는 카페예요. 카페로써 임무에 충실한 거죠~

경주 황리단길 입구에서도 멀지않고 봉황대  바로  앞이고 경주 시내쪽이라 찾기도 들르기도 좋아요
잠시 쉬어가며 맛있는 커피 찾으신다면, 너무나 추천하는 커피플레이스예요^^

 

#커피플레이스 #경주커피맛집 #  봉황대 커피숍#경주 시내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