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생 그릿비~~ 역시 바다뷰 맛집

모미의 일상

서생 그릿비~~ 역시 바다뷰 맛집

유니모미 2023. 3. 8. 00:14
728x90
반응형

서생 그릿비는 사연이 많아요
작년에 블로그 보고 반해서 가고싶어서 날잡아 날잡아 갔는데 도착해보니.  일광 그릿비였어요

일광 그릿비도 좋았지만,
뭔가 신비한거 같은 서생그릿비 가고싶어서 1년 넘게 벼뤘네요
드디어 입성한 그릿비~~!!


건축상을 받은 멋진 건물..
제작년 가을에 바로 옆옆 가페 히든블루 왔었는데 ㅋㅋ 그릿비, 시선330,히든블루 세 카페가 이렇게 멋진 서생바다보며 나란히 앉아있어요

차를 바깥 주차장에 대고 걸어올라갑니다~


1층부터 시원한 통창이네요~
많이 봤던 곳인데도 와~~좋다 ㅎㅎ


베이커리도 딱 고르기좋을만큼 입니다~

바람이 무척이나 거센 날이었어요
날은 따뜻하지만 바닷바람...부니 추워요


2층 지나 문열고 나가서 계단을 오르면 또 다른 문이 있죠~

이 문이 스르르열리면 펼쳐지는 파노라마오션뷰~~

와~~역시나 멋집니다
날이 쨍했다면
이른 아침이었다면 더 좋았을텐데요~
그래도 ..블로그에서 예습 많이 했어도
와~~멋집니다♡

테이블이 너무 작아요~~

루프탑...도 미친뷰를 자랑합니다
규모나 구조나 뷰나 정말 최고입니다~~~~!!
여길 오려고 이리 긴 시간이 필요했나요ㅠㅠ
ㅋㅋㅋ여튼 좋습니다


음..커피사진이 좀 그렇네요
게다가 뜨아 사진은 없네요
뜨아만 마시는 저는 여기 컵보고 깜놀!!
플라스틱...컵이었어요...와~~이 카페에 이 컵은 정말이지..   그래서 사진을 안찍었나봐요

작은 것. 사소한 것도 소중히 생각하는 저라서 ㅋㅋ
약간 실망!!

나오다보니 아기들 놀 수 있는 모래놀이터가 있어요
너무 쌈박하다~~  그늘 아래 바다보며 모래놀이라니...여기 정말 건축상 받을만해요~~^

이날 제 치마가 뒤집어져서..  ㅋㅋ
여기 다니며  치마를 꼭 부여잡고 인증샷 찍어야했어요~
애써 아닌척,~~~ 자연스러웠어 ㅎㅎ

그릿비~서생 그릿비요
제가 가고싶다 가고싶다 했었던 곳인데요
정말 바다뷰 최고인 멋진 카페 맞더라구요~

일대에 다른 카페도많고
먹거리도 많아서 하루 코스로 다녀올 만했어요
다른 볼일 있어 갔던터라 오후에가서 살짝 아쉬웠는데 햇살 가득 쏟아지는 오전에 가면 더 좋을
서생 그릿비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