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양 카페 ㅡ농도 農度;

모미의 일상

언양 카페 ㅡ농도 農度;

유니모미 2023. 3. 9. 00:36
728x90
반응형

지난 가을에 친구들이랑 농도 비빔밥 먹으러 간 날. 연중무휴인 농도는...상중이어서 쉬었어요ㅜㅜ
아, 이까지 왔는데...그랬는데.
다시 가자며, 친구가 아침부터 태우러온 날.
농도 다시 가봅니다~

https://momi.tistory.com/m/258

카페 농도 ㅡ  농도정식;비빔밥

예전에, 언양에 아주 분위기 좋은 한옥 카페를 포스팅 한 적이 있어요 그때 많은 분들이 드시던 비빔밥 궁금했는데, 먹어봤네요~ 저수지를 끼고 위치한 한옥이..참. 멋진 곳인데요 창가쪽등은 대

momi.tistory.com

예전에도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일단  한옥건물인 식당에서 식사를 했어요

예전엔 여기서 밥, 커피가 다 가능했던 거 같은데 이젠 분리가 되었나봐요

친구가 음음 ~그러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15000원ㅡ 갖가지 채소와 버섯소고기까지들어간 신선한 비빔밥은 언제나 맛있네요


저 수제양갱과 차까지 클리어했어요
흑임자양갱 맛나요
촌스러운 제 다과취향ㅋㅋ

나름 대식가인 친구들은 모두 클리어 ㅋㅋ저도클리어~



기와 대문을 들어서면이 농도 글씨  양방향으로 이리신식건물과 안쪽에 한옥건물이 있어요

한옥은 사진도 바깥에서 찍지도 않았군요 ㅋㅋ
밥먹고 차도 마셨지만 커피도 마셔야죠~
카페 건물로 이동합니다^^

흑임자케익 맛있어 보였어요

앗 저기 창밖에 한옥건물 보이네요 ㅎㅎ

백화차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심플하고 단아하며 모던한 느낌의 카페
이집 참 좋아요~

지하 1층 내부구요

2층은 좌식이라 신발벗기 귀찮아 우리는 패쓰

지하 1층  카페내부와 연결되어 있는 곳이에요

계단으로 올라가면 외부로 이어져요ㅡ
뭔가 멋지다.

한옥대문안에 한옥건물과 이리 모던한 신식건물이
공존하는게 참 새롭다싶어요

전, 휘낭시에 좋아해요
친구도 좋아한다며, 무화과 휘낭시에 골랐네요.그리고 애플파이.. ㅋ

사진 찍지않는 제 친구들은
저에게 사진 찍었냐며 확인하고는 빵을 사정없이 잘라줍니다~~  
교육의 힘입니다
모미랑 먹을 때는 사진찍었는지 확인하고 먹어야 합니다 ㅎㅎ


커피 쏘쏘했는데, 좀 연하지않냐고 묻길래 그런듯도 하고요. 뭐 커피는 일단 다  좋아요...
커피 줄여야하는데, 참 힘들어요~

올만에 따뜻한 날씨에
바람쐬고 맛있는 밥에 커피 디저트먹고
소중한 시간 보냈습니다~

농도. 밥도 차도 경치도 모두 좋은 곳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