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제도 매미성~ 가제도 꼭 가볼만한 곳

모미의 일상

거제도 매미성~ 가제도 꼭 가볼만한 곳

유니모미 2023. 3. 3. 08:38
728x90
반응형

거제도 첫 목적지.  매미성
거가대교 건너자마자 위치해있어서
뭔가 거제도가 우리집에서 가깝게 느껴지게 착각하게 한 곳이에요 ㅎㅎ

올라가는 곳곳 먹거리가  많아요. 매미성이  워낙 관광객이 많다보니 주차할 곳 없어서 갓길에 대고 한참 걸어올라와야해요. 하지만 고불고불 그길이 지겹지 않은게 볼거리 많아요 ㅎㅎ

하트 뻥튀기.  사진 소품으로도 사용하고 맛있게 앙먹고 ㅋㅋ

몽돌해변이 거제도에는 많죠~~  몽돌 주워가시나봐요 ..매미성에게  꼭 돌려주세요!!

사람 손으로 하나하나 쌓아올린 매미성
하나하나 올리다 이렇게 멋진 중세 유럽성같은 관광명소가 되었다네요
주변바다와 어울어져.   무슨 요새같은 멋진 곳이에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바다가 눈부셔요
그냥 힐링되는 곳입니다
일요일이라 관광객이 많았어요

여기가 포토존인데요, 사진 찍으려면 양쪽서 기다리시는 분들 계시니, 잘보고 타이밍 잡아야해요^^
여기까지 왔으면, 포토존에서 남기고 가야죠~

구석구석 인생샷 성지입니다~~
그저 감탄만 나와요!!예쁘다

  오랜세월 견뎌온 해안요새같지만 시작은 2003년이래요. 하지만 해안 절벽과 절묘하게 어울어져 굉장히 고풍스러워요

저기 보라색 옷  입으신 백순삼씨
이날도 묵묵히 작업중이시던데, 말 걸지 말라는 주의가 있어요~~^^
작업에 방해되시나봐요

작물을 지키기위해 설계도하나 없이 짓기 시작하셨다는 매미성은 태풍 매미로인해 시작되어 매미성이에요~^^20년만에 이렇게 멋진 곳이 되다니.
정말 대단한 근성이신  거 같아요

입장료 무료에요
우리가, 여기 입장료받아도 되겠다며
그런얘기도했어요^^

바다는 언제 봐도 예뻐요
아직도 현재진행중인 매미성도 너무 멋졌구요
걸오올린가는 길도 재미있어요
주변에 카페랑 맛집도 많이 들어서 있어서 시간보내시기도 좋을 듯 해요~

거제도 매미성. 꼭 가봐야 할 명소예요
거가대교 건너자 있으니.
꼭 찍고 가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