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감포 카페ㅡ바다뷰 카페;; 스타트커피

모미의 일상

경주 감포 카페ㅡ바다뷰 카페;; 스타트커피

유니모미 2023. 3. 1. 20:29
728x90
반응형

스타트커피, 지나가며 몇 번 보긴 했어요
요즘 바닷가에 있는 대형카페는 아니구요
도로변
1층에위치해 있는데 뭔가 단아한 느낌 카페예요

몇가지 케익류랑 스콘등도 있었어요

카페 딱 들어서자 창가득
바다가 보여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느낌의 카페
멋내지 않았는데
그래서 더 멋진 곳이란 느낌이에요~

우드톤과 심플한 좌석 배치 다 좋네요

바닐라라떼가 거품 풍성하고 엄청 찰져 보인다고해야하나..아주 맛나보이네요~~

전 아메리카노 마셨는데..왜 아메리카노는..
종이컵에 주시나요?ㅠㅠ
이 컵홀더는 무척 특색있고 마음에 들긴 했어요~

아메리카노.. 진~~~해요
저처럼 진한 커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맞겠지만
친구는 사약같다며 ㅎㅎ

전체적으로 진한 커피 인가봐요
비 오는 날 왠지 카푸치노 마시러 오고싶은 집?ㅎㅎ이에요

비오는날
창밖보며 카푸치노 마시는 거
국룰은 아니고 모미룰이라서
잠시 그런 생각해봤네요 ^^

여기저기 뭔가가 많지않아 좋은 카페였어요
번잡하지않고
딱 있어야 할 것만 있는
그렇다고 휑하거나 부족하지않은

뭔가  들러서 맛있게 커피 즐기기에 적합한
진짜 커피집 같은 느낌??


경주  감포 나정 스타트커피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