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제도 신상카페;;윤돌커피와 윤돌섬

모미의 일상

거제도 신상카페;;윤돌커피와 윤돌섬

유니모미 2023. 3. 6. 21:47
728x90
반응형

오픈한지 얼마 안 된 신상카페라더라구요

거제도 검색하다 알게된 윤돌커피

창으로 윤돌섬을  볼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1인1음료구요, 베이커리등도 많았는데
밥 먹은지 얼마 안된터라 음료만 ㅎㅎ

저기 보이는 섬이 윤돌섬이에요

햇살이 따가울 정도로 쏟아져들어와요~

2층이에요~~윤돌섬이 보이는 각도에는 손님든ㅅ이 많이 앉아계셨어요~~  역시나 층고가 높고 탁트인 뷰는 멋지네요^^

1층  측면에 야외 테라스도  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시켰는데, 어디로 간거니? ㅎ

전, 언제나처럼 뜨아로~
이 카페가 인상적이었던 건 사실 카페는 쏘쏘했는데
그 앞에 산책로였어요

지대가  높은 곳에 위치한 카페에서 나와서 윤돌섬 방향으로 걸어내려오면 생각지못한 멋진 풍경과 만납니다~

제주인가? 하와이인가? 거제인가 ?ㅋㅋ

한폭의 그림같아요
이 나무가 싱그러운 계절에 온다면 또 어떤 풍경을 만들어낼까요?

여기까지 걸어내려오지 않았다면 만나지못했을 멋진 풍경입니다~ 카페에서 보이던 윤돌섬이 더 가까이보여요~

이 풍경때문에,
홀딱 반해버린 윤돌커피네요
카페에 커피드시러 들리신다면,
카페에서 나와서 2분정도 걸어내려오면

너무나 멋진 풍경 펼쳐지는 곳 있으니 지나치지마세요~
눈부시다는 말이 딱인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