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제도 맛집 ㅡ 더꽃 매미성점;; 꽃삼합+ 우아한 청국장 샤브 맛있어요~

모미의 일상

거제도 맛집 ㅡ 더꽃 매미성점;; 꽃삼합+ 우아한 청국장 샤브 맛있어요~

유니모미 2023. 2. 26. 20:42
728x90
반응형

거제도 나들이 갔다가, 너무나 맛있는 점심을 먹었어요. 맛있다를 연발하며 돈값한다며.. ㅎ


12시 반에 예약을 했었는데, 매미성에서 2분거리라서, 너무 일찍 도착했어요~  다행히 바로 식사 가능했어요^^

2층 올라가면, 이렇게 멋진 뷰를 보며 식사가 가능해요. 확트이는 거제바다

꽃삼합+우아한 청국장샤브 3.4인 시켰어요~~  푸짐하게 먹어보자 ㅎㅎ

방문리뷰하면 치즈계란찜이~~아싸!!!!


차돌박이, 타이거새우, 전복, 키조개, 갓김치,버섯,치즈등이.,  티세트처럼 예쁘게 나왔네용

주먹밥은 서비스로 주시네요~~ 맛있쪄


청국장 샤브요~  빛깔도 예쁘지만 너무 제입맛에 촥!! 왜이리 맛있는거죠?

직원분께서 전복, 키조개 쫙깔고 손질해서 구워주세요


새우도 실하고~  차돌박이 너무 맛있자나요~
새우도 까주시는데 저희가 한발 앞서서 까고있었어요ㅜㅜ 기다리세요..우아하게 드세요 ㅋㅋ
전복과 치즈의 조합은 또 왜이리 멋진건가요ㅎㅎ

청국장 샤브.  진짜~~소스랑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방문자리뷰로 받은 치즈계란찜..맛있쪄 맛있쪄

푸짐하고 단백한 청국장 샤브 맛있게먹고.
라면사리까지는 못먹었어요. 배불러서^^
너무 푸짐하더라구요~


식사 마치고 나와서
바로 앞 방파제 따라서 산책도하구요~

  예쁜 거제바다 맘껏 보며 맛있는 식사에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맛아요..너무 좋았어요. 여기!!!!
거제 생각하면 늘 생각날 맛집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