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황리단길ㅡ 황남비빔밥

모미의 일상

경주 황리단길ㅡ 황남비빔밥

유니모미 2023. 2. 23. 23:27
728x90
반응형

전부터 유명해서 한 번 가봐야지 했는데
아주, 생각지 않게 갈 수 있었던 황남비빔밥

마당도 예쁘고, 분위기좋네요^^

저희가 11시쯤  가서 웨이팅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황남스페셜 시켰어요~

아주 빠르게, 메뉴가 나왔어요

저 소스간장을 밥에 살살뿌려서 섞으면되요
뭔가 달짝하니 맛나더라구요^^

처음 보았을 때 이 밥이 맛있을까 싶었는데 소스덕분인지 제입맛에 딱! 이었어요~

꼬막 한줌

갈비 ㅋㅋ

육회도 나오는데, 양념이 특이한듯해요
전, 육회는 안먹어서 맛은 몰라요 ㅋㅋ


2명 먹기는 양이 많았어요
배터지는줄 ㅋㅋ
근데 두 분이서 오신 분들이 스페셜 많이 드시고
세 분 오신분들은 스페셜에 물회 많이 드시더라구요

이집은 음식 빨리 나오는건 아주 좋았어요
맛도 있었어요
꼬막. 갈비등 김에싸서 기본 반찬 배추나 마늘쫑이랑 먹어도 별미였어요~~

입구도 아주 깔끔하니 예뻐요~
맛있었어요
꼬막 안좋아하는데도 ㅎ
갈비도 맛있었구요
다양한 맛 볼 수 있는 스페셜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