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항 영일대ㅡ 오스테리아 57 바다뷰 레스토랑

모미의 일상

포항 영일대ㅡ 오스테리아 57 바다뷰 레스토랑

유니모미 2023. 2. 19. 18:57
728x90
반응형


오스테리아 57은 예약제로만 운영되는 식당이에요
일요일 오전에 다행히 예약을 할 수 있었어요

영일대  식당 중 바다뷰가 이리 좋은 곳이 있었던가~^^
깔끔하고 심플한 내부 인테리어도 좋고.

환한 햇살 들어오니 좋으네요^^

물잔 하나도 다 예뻐요

4인까지만 예약이 되던데 단체석도 있네요 ㅎㅎ


식전빵 고소하고 따뜻했어요~

머쉬룸 비프크림ㅡ크림이 엄청 꾸덕하고 진하고 소고기도 맛있었어요~

비스크오일 오징어파스타
샐러드같지만 밑에 파스타면 있어요 ^^

관자구이 로제 리조또 ㅡ 리조또 원래 좋아하는데 관자구이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네요~

살치살 스테이크  ㅡ 스테이크 말해뭐하나요
포테이토치즈와 씨겨자, 구운채소와 어울어진 스테이크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식사 마치고나오니,   점심영업 끝났다네요^^

분위기도 좋고,
음식맛도 좋고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영일대 가게되면 또 가고 싶은 곳이네요~
주말이라 무척 붐비던데...
들리시기 전엔 예약필수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