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카페 ㅡ 읍천리//샌드위치맛집

모미의 일상

경주 카페 ㅡ 읍천리//샌드위치맛집

유니모미 2023. 2. 23. 00:19
728x90
반응형

경주 황성동 맞은편  스타벅스 뒤  골목에 위치한 읍천리 카페예요

이름이 다소,  시골스러운데 레트로 감성의 유행에 발맞추었나봐요.   체인이라더라구요
경주 읍천항있어서 거기서 따온건 줄 알았는데.

음료가 무척 다양해요
과일밭라떼 ㅋㅋ 부터 각종라떼도 다 있고
에이드, 스무디 등 골라먹는 재미가 상당한 집이네요~

샐러드 양이 어마하더라구요~  샌드위치도  푸짐하고  구황작물빵도 있고
이것,저것  종류가 무척 다양해요~

야외에는 대청마루도 있어요
읍천리 어디쯤있는 마루같은 느낌ㅎㅎ

배가 고파서 닭가슴살샌드위치와 카약토스트
그리고 아메리카노와 자색과수원주스 시켰어요

샌드위치커서 먹기 힘들었어요
정말 든든한 한끼식사예요~

카약토스트.  앙버터비슷한 느낌인데 고소하고 바삭하고 그래요~

자색과수원주스  맛있다고 했어요~  아메리카노도 쏘쏘

샌드위치. 샐러드등 식사 해결하기 그만인 곳이다 싶었어요^^
소풍갈 때 들러서 사 가고 싶은 읍천리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