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딸기케익전문점-이재원과자공방에서 조각케익샀어요

모미의 일상

경주 딸기케익전문점-이재원과자공방에서 조각케익샀어요

유니모미 2022. 1. 23. 12:20
728x90
반응형


경주에 이맘때면, 사 먹는 딸기케익전문점이 있어요~  사실 여기저기 다  먹어봐도 이만한 곳이 없어요

맛도 맛이지만, 가격고 저렴해서 가성비가 좋아요


딸기가득, 부드러운 딸기케익~~
이번엔 홀케익 아니고 조각으로 사 먹었어요
왜냐면, 아들이 딸기케익을 안 먹어서요ㅋㅋ


이재원 과자공방의 딸기홀케익이에요
동물성 생크림을 쓰는지, 하나도 느끼하지않고
많이 달지도 않으면서 신선한 맛인데 오늘은 구경만.



아마도 오늘 주문량이 저만큼  인 거 같아요
이집 딸기 홀케익은  전날  주문안하면 사기 힘들어요~~ 딸기철이기도하니, 양이 어마하네요ㅎ


이재원  과자공방이 오늘날 이렇게 발전하는데는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나봐요~벽에 쓰여진 문구에서 느껴지는 애뜻하고   정겨움이 있어요

제가, 느끼기에 가격이 비싸지긴 했지만.  그건 물가상승때문에 어쩔수없고 맛은 변함없어요ㅎㅎ

오늘은 조각케익 6개. 15000원짜리 포장했어요
개당 가격 3500원인데 세트로사면  6개에 15000원 개당 2500원이니  가성비좋아요

6개 중 딸기케익은 2개까지만 가능해요ㅜ
물가가 많이 올라서인지, 케익 크기도 좀  작아지긴했어요 ㅎ

딸기 2개, 고구마, 치즈, 생크림롤, 레몬파운드 요렇게 골라담아왔습니다

카페에서 사면 개당 5.6000원은 하지요~!
개당2500원. 가성비 너무 좋아요^^

딸기 가득 보이시나요~~  크림 엄청 부드럽고 딸기가 씹히는 이 맛, 안드셔본 분은 몰라요 ^^

생크림롤

고구마

치즈케익 ㅎ
다다 달지않고 맛있어요~~

오늘 딸기케익 먹으며 단면 사진  찍어봤네요^^


달고 맛나다 ㅎㅎ

홀케익은 28000원정도 했던거 같아요~^^
커피명가 딸기케익 진짜 유명한데 홀케익60000원정도인거 비하면 가성비 진짜 좋아요. 다른 딸기케익 전문점도 있는데 딸기가 이만큼  안들었어요ㅎ

딸기케익 하나 2500원 꼴로 먹었으니 아주 만족이에요~~

아빠가, 생전에 좋아하셨어요. 자주 사드렸는데

달지않고 맛있다며..희한하다 하시며 좋아하셨는데...

딸기케익 볼때면 늘.  생각나네요^^

딸기케익 좋아하시면..꼭 드셔보셔야해요, 딴 조각 케익도 가성비좋으니 꼭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