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라인드 사이드ㅡ 가족과 함께 볼 영화 추천!!

모미의 일상

블라인드 사이드ㅡ 가족과 함께 볼 영화 추천!!

유니모미 2022. 1. 21. 23:58
728x90
반응형

딸은 저와 함께 영화 보기를 좋아해요~  그래서 가끔 함께  영화를 볼 때면 어떤 영화를 볼지 의논하고 결정하는 데 시간이 걸려요

영화.드라마 보는 걸 좋아하는 딸아이랑 한참 고민하고 의논해서  결정한 영화 '블라인드사이드'

불우한 흑인 소년인데 백인가정에 입양되어 그들의 도움으로 훌륭한 풋볼선수가 되는 얘기라고해서 제목을 검색해서 찾아서 넷플릭스로 봤어요~~

어찌보면, 뻔한 이야기지만 잘 곳이 없어 체육관에가서 자는 흑인 소년을 가족 모두가 따뜻하게 받아들이고  진심으로 그를 가족으로 끌어앉는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위기도 있었지만, 믿음과 사랑으로 이겨내는 모습 너무 멋졌구요


편견을 넘어서는 진심과 사랑을 보여줘서 좋았고 주인공이 위기와 어려움운 극복하고 나아가는 모습에 미소짓게 되더라구요.
딸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ㅎ 역시나 누군가가 행복해  지는 모습을 보는 건 저역시 행복해지는 거였어요~~


위에는 영화  속 인물들이고 밑 사진은 실제 마이클 오어와 그의 가족 모습이라네요~헐리우드  배우이름 잘 모르는데  '산드라블록'은 알아요~ 산드라블록은 이 영화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도 받았다네요


가족과 보기 , 때 좋은 영화예요
가족과 함께 볼 영화 찾으신다면 추천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