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첩 자생에센스~ 내돈내산후기

모미의 일상

비첩 자생에센스~ 내돈내산후기

유니모미 2022. 1. 4. 22:53
728x90
반응형


작년 생일에 친한 언니에게 선물받았던,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비첩자생에센스 세트
국내 안티에이징 1위제품이란건 포스팅 하려고 정확한 이름 검색하다 알았네요.

써보고 너무 좋아서 구입해서 엄마 사드리고 저도 재구매했어요 ~

결혼 전에는 백화점 수입 브랜드 썼지만, 결혼 후부터는.. 사치같이 느껴져서 미샤나. 더 샘같은
가성비좋은 화장품 위주로 사용했었어요~
사실 화장품을 챙겨 잘 바르는 편도 아니어서
갖추어진 화장품도 없었구요~



그러다가, 요 제품 선물받아 사용했는데
느무느무 좋은거예요~ 값을 하는구나 싶었어요~

무척 건조하고 피부결 거친 복합성피부인 저에게, 딱 이었어요
한방제품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제 나이도 있고
좀 챙겨야지 싶어 큰 맘먹고 구입했어요^^

바르고 나면, 피부가 쫀득하고 광이나요.
그렇다고, 밀리거나 답답한 느낌 전혀아니에요~
적당한 무게감인데...무슨 말인지 여자분들은 아실거예요~  저가 제품 사면, 너무 가볍고. 어떤건 너무 무겁게 느껴지거든요^^

근데, 검색해보니,50ml+20ml 제품에 세트구성 제품이 있는거예요.. 백화점이나 판매하시는 분한테 구입하면 비싸서 부담스럽지만, 인터넷 잘 뒤지니 합리적인 가격이더라구요~
게다가 선물용 세트 기획구성 너무좋아요

에센스뿐만 아니라, 다다 있어요..
그냥 단품사나 돈 차이도 거의 없는데..그럼 이 아이 사야죠~~


50ml+20ml 에센스에다가,

스킨,로션세트..용량도 꽤되요~  저, 요것도 좋아서 기존 다른거 쓰던 거 다 쓰면 구입하려구요. 쫀득. 촉촉..모두 그래요~

화현 보 앰플~ 왠지 고농축일듯 ㅎ

요고 좋아요~ 폼클렌징~!! 부드러우면서도  깨끗하게 지워지는 느낌~  당김없이 보습 제대로 되는느낌이랄까요

뭔가 제 피부타입에는 다 좋았어요~

촉촉하고 부드럽고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느낌이요~~~


에센스 발림도 너무 좋아요~ 전 이거 쓰면서 피부결이 좋아졌다는 느낌 받았어요. 왜그런지모르겠는데 피부가 보드리해지더라구요.

바르는 순서도 안내되어 있더라구요~~ 화장품 세트로 구입해서 써 본 적 없는데...요고, 쓰면서 비록 미니지만서도, 다 갖추어진 구성이라 좋더라구요~

거칠어진 피부 걱정되시면, 잘 찾아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해서 써보세요~
전, 너무 너무 좋았어요..ㅋㅋ
ㅡ내돈내산ㅡ♡♡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