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해 첫 날 포항 북부해수욕장~

모미의 일상

새해 첫 날 포항 북부해수욕장~

유니모미 2022. 1. 1. 21:38
728x90
반응형



친정엄마랑 유니랑 첫 날  바람쐬러, 북부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춥지 않아서, 바닷가 산책도 괜찮네요~

첫 날이라, 나들이 오신 분들 많더라구요

파도 밀려오는 모습 찍고싶었는데, 마침 어떤 분이 지나가셔서 ㅋㅋㅋ 주인공이 되셨네요^^


북부 해수욕장 늘 풍경이 별로다 생각했었는데
날 좋은 날 가니, 좋아요
2022년 1월1일 좋은 추억 하나 더했어요~

호랑이해라고, 요렇게 스벅에 호랑이컵도 나와있네요~~

호랑이에게 좋은 기운 받으셨나요?


새해 첫 날 새로운 도전 하나했네요
모던 하우스가서, 새로 구입한 와플기계로
와플 만들어봤네요~~~


모든  시간이 다 소중하지만,  앞으로의 모든 시간도 빈틈없이 가득채우며 살아가는 한 해이길 바래보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