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석류까기~석류효능!!

모미의 일상

석류까기~석류효능!!

유니모미 2022. 1. 3. 21:46
728x90
반응형

석류가 몸에 좋다는 건, 여자에게 좋다는 건
익히 알고 있던 내용이에요

친구가 큰 석류 하나를 줬어요.
석류하면 젤 먼저 떠오르는게 먹기가 번거롭다예요

이걸, 어찌 까서 먹나....
고민하다가 그냥 먼저 반으로 잘라버렸어요

그리고는 인터넷에 찾았죠ㅜㅜ
일단 윗부분을 잘라내고 등분을 해서 잘라야하더라구요
뭐..일단, 이리 된 거 뒷수습 해봅니다


다시 반을 나눈 다음에  윗부분을 뒤집으니, 알들이 살살 잘 흐릅니다
이걸 왜 뒤로 재껴서 알을 털어 낼 생각을 못하고
늘, 이걸 있는 그대로 하나씩 빼 먹는다 생각했을까요.

요렇게 뒤로 윗부분을 밀어주니 알이 어찌나 잘 나오든지..저만 몰랐나요?

한  접시..  석류알 담아두고, 씨까지 숟가락으로 퍼서 먹었어요

씨가 처음에는 입 안에서 거슬리더니, 먹다보니..
또 괜찮더라구요 ㅎㅎ씨까지 함께 먹어주는 게 좋다네요~

원래,석류는 윗등 칼집내서 잘라내주고 흰부분 따라 칼집내서.쪼갠뒤  한 쪽씩 뒤집어서 알을 숟가락으로 두드리면 흘러내리니, 그런식으로 드시면되요 ㅎㅎ이번에 잘 실습했네요


석류의 효능

1.갱년기 증상완화
2.강력한 항염작용
3.피부탄력 노화방지
4.심혈관질환및 고혈압
5.다이어트
6.노화로인한 기억력 감퇴
7.항산화물질ㅡ 혈액순환,탈모방지


하지만, 뭐든 과하면 안좋겠죠

에스트로겐 수치가 너무 올라가면, 유방암 발생이나 자궁 근종 등이 커질 수 있으니 유의해야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