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제 초콜릿이있는, 아늑한 카페 어코어(acore)

모미의 일상

수제 초콜릿이있는, 아늑한 카페 어코어(acore)

유니모미 2021. 12. 30. 22:26
728x90
반응형

마당이 있는 예쁜 집같은데, 카페예요~

들어서자 마자 너무 놀란게 진열대를 가득 채우고 있는게 무슨 반짝반짝 보석같더라구요.. 너무 예뻐서 다가가서 자세히 보니 수제 초콜릿이에요

정말 하나의 예술품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냥 예쁜 초콜릿이다 하는 이상의 느낌이었어요

개당 가격은 놀랄만했는데, 사실.. 모양을 보니 납득이 가기도했어요. 2000원부터 4000원까지. 근데, 단순 비싸다는 개념으로 볼 건 아니겠더라구요.정말 일단 보기에 너무 예뻤거든요~

발로나 초콜릿(뭔지 모르지만, 엄청 고급 초콜릿인가봐요)을 베이스로해서 신선한재료 사용해서 만드는 그야말로 정성을다한 초콜릿이라니.. 더더욱 납득이 가요 ㅎㅎ

9개 자리가 담기 나름이지만 25000-28000원 정도였어요~^^ 선물받아도 아까워서 못 먹을 것같아요 ㅋㅋ

벽에 전시된 조각품들.. 지금 전시중이더라구요. 작가 초대전으로 여러 조형물들도 전시되어있었어요~

빈티지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 너무 예쁘네요
아늑하기도 하고 마음에 드는 공간이에요

바닐라라떼, 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수제초콜릿들 ㅎㅎ 바닐라라떼 거품 풍성하니 모양도 이쁘고 아이슈페너도 맛있다네요
아메리카노. .제 입맛에 맞았어요

초콜릿, 영롱한 모습~ 가격에 비해..너무 양이 적어 아쉽네요 ~ 초코 달기보단 진하다 그런 느낌 . 역시 값 비싼만큼 고급진 맛이에요

정원이 보이는 멋진 카폐네요

초대된 작가의 작품들도 구경하고 맛있는 초코. 커피도 마시고 아늑하고 좋은 시간이었어요~

카페 acor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