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두부, 순두부와 손두부 맛있네요

모미의 일상

The 두부, 순두부와 손두부 맛있네요

유니모미 2021. 12. 29. 17:09
728x90
반응형

아몬드 두부크림치즈사면서, 순두부와, 손두부 그리고 순두부 양념으로 사용하는 짬뽕이라는 요 제품까지 함께 구입했었어요

Non Gmo콩ㅡ 국산 최상급 콩 사용해서 해양심층수  두 가지만으로 만드는 수제 두부집이더라구요~  기계부터 남다르던데, 부모님들께서 두부장인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체인도 아니고,  매일 새벽 직접 만드신다는 깨알 자부심 설명도 잠시잠깐 다 들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다 있었는데.   순두부..몽글한 순두부 먹어보고싶어서 구입한거예요

포장지 역시도 사탕수수로 만든 걸 사용하신다고 했어요~

콩물. 수제식혜도 팔고..건강한 먹거리 많이 파는 곳이네요

몽글몽글 순두부 먹음직스러워요~

강릉 교동 짬뽕이라는게, 양념장 격인데요, 요 안에 해물도 들었고 다 들어있어서 요거랑 순두부를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된다하셨어요~

그냥 냄비에 양념장과 순두부를 후루룩 넣고 끓이다가 아무래도 전. 건데기 많은게 좋아서 김치, 양파, 버섯 조금 넣었어요

정말 간편하게 사먹는 듯한, 순두부 찌개가 완성되었어요~

순두부

너무 맛있었어요~ 사먹는 순두부와 확실히 차원이 다른 맛이었어요^^  두부가 힘이 있고 고소했고 양념장도 너무 맛있어서 두 그릇 먹었어요

손두부는 씻지도 말고 물에 담그지도 말라시더라구요. 국산콩 두부의 특유의 고소함이 있다고하셔서 그냥 구워봤어요

시중서 사 먹는 두부보다 부드럽고 고소해요.. 진하기도하고.. 음. .두부자체로도 너무 맛나네요

손두부도 맛있었지만, 순두부 정말 푸짐하고 맛나서 또 사 먹으려구요~  이 계절에 너무 딱인 거 같아요..  양도 많아서 4인가족 먹기도 충분해요^^

이상, 내돈내산
수제 순두부, 손두부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