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몬드 두부크림치즈와 아침을~

모미의 일상

아몬드 두부크림치즈와 아침을~

유니모미 2021. 12. 28. 09:09
728x90
반응형


어제, ' the 두부'라는 가게에 들러봤어요
저 두부 너무 좋아하는데 궁금했어요~
몇 가지 샀는데 오늘은 일단, 아몬드두부크림치즈 오픈이요

이 가게에 대해서는 다시 자세히 리뷰할께요~  오늘은 아몬드 두부크림치즈 리뷰하려구요

포장도 너무 예뻐요~ 수제두부와 크림치즈,아몬드,꿀이 들어간 거래요~  사장님이 두부에 대한 자부심이 너무 넘치시더라구요

유니 아침주려고, 오픈  해 봤어요.

아몬드와 두부가 들어가서 몽글몽글 덩어리가 져 있는게 일반적인 크림치즈와는 재질이 다르죠

한 입 먹어보니, 두부 콩 냄새, 맛이 느껴져요. 크림치즈와 꿀의 달콤함과 고소함, 아몬드향까지 다채롭게 느껴지는 취향저격맛이네요~

베이글과 두부치즈

냉동 베이글 자른다고 아침부터 사투를 벌였네요ㅜ 베이글 토스트기에 구워서 두부크림치즈 넣어서 최애음료, 옥수수수염차와 아침 줬어요.  유니가 맛있다며 잘 먹더라구요

전, 아이 보내고 호밀빵 냉동실에 있던 걸 구웠어요
사과도 한쪽  먹고 싶어서 언제나 그렇듯 일리캡슐커피와 차려봤네요

곱게 발리진 않아요. 안에  덩어리가 있으니까요

모습은 곱지 않지만, 맛은 좋네요..   바삭한 호밀빵과 조화가 아주 좋아요.. 영양가도 있고 뭔가 좀 새롭기도 한  맛이네요. 제가 고소한 맛 좋아하고 두부도 좋아하고 아몬드도 좋아하니, 제가 좋아하는 총 집합이어서 안 좋을 수가 없네요^^

여긴 체인도 아니고 해서, 다른 곳에서 구매할 곳이 있나는 모르겠네요~^^

새로운 맛난 것과  함께  한 아침이었어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아몬드두부크림치즈 #  더 두부 #호밀빵 아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