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할매 떡볶이 먹어봤네요~

모미의 일상

우리할매 떡볶이 먹어봤네요~

유니모미 2021. 12. 27. 18:25
728x90
반응형


경주 용황지구에 '우리할매떡볶이'가 생겼어요~
전부터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오늘 유니랑 가서 포장해 왔어요

우리할매떡볶이 메뉴판이에요~  밀떡떡볶이 생각보다 먹을 곳이 많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밀떡세트 시켜봤어요
아직 처음이라서  탐색중이라서, 세트로 간편하게 시키고 가게 구경했어요

키오스크 주문하게 되어있어요~  

self바도 엄청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저 추억돋는  초록그릇에 먹어보고싶었는데, 포장이라 아쉬웠네요

집게, 가위등 매장서 식사하실 때 불편함 없을듯해요~

요즘은 매장에서 식사를 많이 안하시고, 다 포장해가시더라구요~

메뉴사진

메뉴구성사진보니 침고였어요^^

옆에  입짧은 햇님이가 떡볶이 먹는영상 나오네요.
가래떡떡볶이가 진짜 먹음직스러워보이는데, 저는  굵은떡이 소화가 더 안되는것 같아 좀 피하게 되더라구요~  입짧은 햇님이가 너무 맛있게먹어서 더 궁금해요^^

포장이 나왔어요^^

순대

모둠튀김

어묵

밀떡떡볶이

약간  매워요~  매끈한 떡이 느낌 너무 좋아요^^
옛날떡볶이 맛. 맞아요~  특별하다는 아니고 익숙하다.  조미료 맛도 좀나고 매콤한데 양념도 잘 배어있고 양념맛이 조화로워요~
우리할매떡볶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에 충실한 맛이에요

순대도 맛있고..근데, 다른 메뉴는 와~  이런건 아니고 평범해요^^

옛날 떡볶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레트로감성 떡볶이 먹을만할 것 같아요~~ 보이거든 한 번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