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센텀 ㅡ아웃백

모미의 일상

신세계센텀 ㅡ아웃백

유니모미 2021. 12. 24. 10:02
728x9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아웃백을 갔네요~   백화점에 애들 살 거 있어 갔다가 맛있는 식사 하고 왔어요

딸램은 이 빵에 늘 열광해요.  어릴 때,  아웃백 가면, 이 빵으로만 배를 채우던 녀석^^


블랙라벨 커플세트 시켰어요~  전 늦은 아침 먹은 터라 크게 생각이없기도 했구요,.  아이들에게
미리 먹는 크리스마스 만찬이라며 ~맛있게 먹자했죠

양송이 스프와 콘스프 선택했구요, 두가지라 하나씩..  언제나 스프 너무 맛나요

에이드도 두 잔 ㅡ 망고에이드

파스타선택은 쉬림프아라비아따ㅡ
영국왕실서 쓰는 가장 오래된 치즈라고ㅎ 여튼 치즈 바로 갈아널어주셨는데 풍미가 있었어요

새우.중간  살부분 예쁘게 까져있어서 먹기좋았어요~

지글지글..먹으면서 다소 더 익어지더라구요
퀸즈랜드립아이&쉬림프 선택했구요
육질 부드럽고, 고기 두툼하니 푸짐했어요

옆에 치즈와 양파볶음ㅎ도 함께 나오구요

가니쉬로 새우 3마리 ㅎㅎ 새우 많이 먹었네요~

치즈에찍어서 양파같이~~맛있게 먹었네요ㅎ

새우까주랴, 고기 썰어주랴..사진이 별루없네요

아웃백 회원가입하면 1만원할인쿠폰 바로 적용해 주시구요..

요렇게 메모도 전해주십니다~

저는 sk Vip적용 15프로받아 89000원정도 결제했어요

나오는 길에 언제나 그렇듯 부시맨 빵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받아서 왔어요~  집에오는 길에 시원하게 마셨네요^^

아이들과 미리 크리스마스 만찬 즐겼네요~ 크리스마스 이브라니 뭔가설레요^^ 즐거운 시간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