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있는 월남쌈 먹고 왔어요~~^^

모미의 일상

맛있는 월남쌈 먹고 왔어요~~^^

유니모미 2021. 11. 2. 23:32
728x90
반응형

오늘 경주 용황지구에 위치한 시드니 월남쌈 먹고 왔어요~~
전에 한 번 가봤는데, 무척 만족스런 식사 했던 곳이어서, 부푼 가슴안고 아침 식사 패쓰까지 하고
오픈 시간 맞춰서 방문했어요^^

큰 도로변에 위치해서 접근성이 좋아요^^

AM11:00-PM9 :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월요일휴무

예약하고 가시는 거 추천드려요
금새 좌석이 차서 놀랐어요
오픈 한지 몇 년 됐는데
여전히 핫한 곳이더라구요.

깔끔한 실내, 플랜테리어 카페를 연상 케 할 정도로 환하고 예뻐요~ 단체석도 크게 마련되어 있는데 손님들 계셔서 못 찍었어요~

2인 세팅되어 있는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저 주전자에는 메밀차가 있어요^^ 따뜻하고 깔끔해요~

월남쌈세트 1인 20000원ㅡ 월남쌈,쌀국수,죽
배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기본 소스 3가지와, 이 집 특제소스 소고기소스
그리고 아보카도와 명이 나물을 주셔요.
빨간소스, 청양고추 소스,갈색소스 순으로
맵고, 중간맵고, 달콤한 소스예요^^
다른 월남쌈과 차별화되는 소고기 소스, 짭짤하니 맛있구요..아보카도 너무 좋아요~

숙주 수북 육수 가져다 주시는데 고기는 다 익은 상태예요~

사장님이 한 번 뒤집어 주시니, 밑에 소고기가 정말 수북~~ 먹어도 먹어도 줄어들지 않더라구요^^
부드러운 고기 맛있어요~

너무 예쁘죠~~ 정성,신선,건강이 떠오르는 쌈채소 한상이에요..특이하게 배도 있구요..모두 신선하고 푸짐해요. 정말 아낌없이 주시고 대접받는 기분이에요^^

보글보글 맛있게 끓으면, 찬물에도 잘 녹는 라이스페이퍼 깔고, 소고기 소스를 딱 올리고
월남쌈을 싸야죠~

취향껏, 명이 나물 깔고ㅡ아보카도도 넣고, 배도 넣고 매운 소스 넣어서 앙~먹으면, 이 맛있는 재료들이 한데 어우러져 말 안해도 아시죠???
뿌듯한 맛이에요 ㅎㅎ

청양고추 소스도 넣고 야무지게 돌돌 말아봅니다~

끝도 없이 들어가는 마성의 월남쌈~~!!
정말 실컷 실컷 먹어도 재료가 남을 만큼 푸짐함!


다음은 쌀 국수, 맛있게 우러난 육수에 야들야들 쌀국수, 나 배불렀던 거 맞니? ㅋ

아직 남았어요~~!! 죽이요.
직원분께 죽 끓여달라고 하면, 냄비 가져 가셔서 맛있는 소고기 죽을 끓여 갖다주셔요~~

죽까지 완변한 건 반칙이에요~~ 배가 너무 불렀지만, 또 맛있게 많이 먹었어요 ㅎ 단백하고 진한 죽까지 속 든든히 채웁니다.

다 먹은 후엔 다시 깔끔하게 메밀차 입가심~!이요

너무 든든하고 속 편하고 맛있고 푸짐하고 건강한 식사였어요^^


먹으면서, 좋은 사람과 먹고 싶다는 생각드는 음식이었어요~ 돈이 아깝지않은 식사..예요^^
월남쌈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점점 추워지는데, 더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