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메인 두 번째 등극이네요 ~~

모미의 일상

Daum 메인 두 번째 등극이네요 ~~

유니모미 2021. 11. 4. 19:00
728x90
반응형

수치가 이상하다 싶으면..뭐지?뭐지? 하게 됩니다.
제가 목,금 요일은 일이 많아서 좀 바빠요.
사실 이번 주 내도록, 좀 바빴어요 ㅎ

오늘 포스팅도 아직 못하고
사실, 며칠 전에 다녀온 브로스커피도
쬐금 성의없이 포스팅했는데...


휴대폰으로는 아무리 봐도  없더니 컴퓨터로 켜보니 Daum  여행 맛집에 똬~악 떠  있네요^^
좋아요...좋아요...Daum.사랑해♡♡
네이버에게는 철저히 외면당하는데, 다음은 언제나 저를 사랑해주네요^^

더더 좋은 글 쓰라는 의미일거라고 생각해요
성의없는 포스팅 반성하며.
더 좋은 사진과 소식으로 늘 인사드릴 것을 다짐해봅니다^^

오늘도 기분좋게, 우리 구독자님들께 자랑질하며 끝나지않은 일과로 달려가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