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갓생을 위한 갓생기획상품~우유아이스크림 먹어봤어요.

모미의 일상

갓생을 위한 갓생기획상품~우유아이스크림 먹어봤어요.

유니모미 2021. 10. 30. 21:37
728x90
반응형

구독자님 블로그에서 봤던 우유아이스크림.
우유맛을 좋아하는 제 눈에 딱~들어왔어요!!
궁금하다~ 통도 딱 내 취향
뚜레쥬르 다녀오던 길 바로 엽 gs편의점에 들러 어슬렁거려보니, 보이네요. 우유아이스크림


2개 7000원 하나에 3900원~ 두 개 사도 그리 싼 건 아닌데, 왜 꼭 이런 건 두 개를 사야할 것 같을까요ㅎㅎ


갓생기획이라고 써 있네요. 갓생기획이 무슨 뜻일
뭘까 궁금해집니다.

갓생ㅡ 네이버 사전에도 등재되는 말이었네요.
신을 의미하는 'God'과 인생을 뜻하는 '생'의 합성어로 부지런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삶을 뜻하는 신조어

요즘 갓생살다ㅡ 라는 말도 유행하던데요,
한마디로 멋지게 산다. 최고의 삶이라고 하네요
이런, 신조어의 영향에 발맞추어 기획한 게 이 갓생기획.

갓생기획은,

편의점 GS25 운영사 GS리테일이 지난 9월 ‘갓생기획-신상기획팀’ 프로젝트를 출범해서
20~30대 MZ세대들로 이뤄진 팀을 만들고, 상품 기획부터 디자인, 마케팅 등을 직접 주도하는 활동이라네요. GS리테일 관계자는 “MZ세대 감성을 그대로 녹인 제품을 만드는 게 목표”라고 합니다.

음..그런 의미가 있는 갓생기획의 우유아이스크림.역시나 통부터가 심상치가 않다했지요~ 너무 갬성 넘치잖아요 ㅎㅎ

편의점 잘 이용하지않아서, 처음 접하는 갓생기획,
우유아이스크림. 자세히 탐구해볼까요?

474ml에, 472kcal. 트랜스지방은 0이구요 ㅎ 단백질 함량도 있네요~ 우유맛이라 그런가요?

제조한지 한 달이 더 지났네요 ㅎㅎ
겉 뚜껑을 열면 보호 필름같은 게 있구요

뜯으니, 흡사 크림치즈같은 비쥬얼이에요ㅎ
뭔가 순수해보이는 이 자태~~

한 숟가락만 먹어보려했어요~ 리뷰를 해야하니까요. 저녁도 안먹으면서, 이걸 먹는 건 반칙이잖아요..근데, 너무 맛있어서 반통을 먹은 듯해요. 유니가 괜찮아 한통 칼로리가 472이안 라고 위로해주더군요ㅜㅜ

전지분유맛 나요. 너무 달지않아 좋아요. 전지분유 얼리면 이런 맛이지않을까? 생각해봤어요. 투게더와 비슷한데 또 뭔가 다르네요^^

전, 맛있었어요.
갓생살기위한 필수품, ㅋ 갓생기획 우유아이스크림 리뷰였습니다^^

#갓생# 갓생살다#갓생기획#GS편의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