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양남 주상절리 전망대ㅡ다녀왔어요

모미의 일상

경주 양남 주상절리 전망대ㅡ다녀왔어요

유니모미 2021. 10. 8. 13:49
728x90
반응형


오며가며 여러 번 봤지만 가보자...마음은 잘 안먹어졌는데, 오늘은 왠지 가 보고싶네요 ㅎㅎ


무료입장입니다~ 큐알체크하고 엘리베이터타고 4층으로 가면 전망대예요~~ 2층 야외전망대도 있는데 비가 와서 잠겼더라구요ㅜ



1층엔 지질명소, 지질 연대 분포등 다양한 자료전시가 되어있어요^^
계단으로 헉헉 거리며 4층 도착~~~!!


돌아가며 주상절리 풍경을 구경합니다~~

탁 트인 바다~~~ 좋습니다^^

너무 아름답죠? 이 모든 게 자연스럽게 형성된 것이라는 게 너무 신기해요 ㅎ
부채골 주상절리부터 다영한 자연의 선물들이 눈 앞에 펼쳐지네요~
바다 뷰를 해치게 저 보기싫게 전망대 왜 만드나 했더니, 만들 만 했어요 ^^

날씨가 좋았더라면..더 아름다웠을텐데 날씨가 못 따라줍니다~

1층으로 내려와서 더 가까이에서 주상절리 모습을 담아봅니다~~ 양남 주상절리 산책길도 좋은데요,
여기 주변엔 식당도 많고 카페도 많아서 휴일..
절경 구경하고 차  마시고. 밥먹고 시간 보내가 참 좋아요

평일 오전, 한가하게 드라이브 오면 조용해서 더 좋구요

전망대 바로 뒤, 카페베네도 뷰 참 좋은데, 바로 옆에 대형 신상카페 지어지고 있어서 기대되요^^

뭔가 이국적인 풍경 같기도 하구요~~


경주 오시면 양남 주상절리 꼭 들러보세요~
제주도 주상절리 만큼 아름다운 풍경 보실 수 있을거예요^^

비가 오락가락하는데. 시작되는 연휴 잘 보내세요

#경주 #주상절리 #양남 #양남 주상절리 #주상절리 파도소리길 #주상절리 전망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