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아침식단 ㅡ두근두근샐러드와 이것저것

모미의 일상

요즘, 아침식단 ㅡ두근두근샐러드와 이것저것

유니모미 2021. 10. 7. 08:50
728x90
반응형


주구장창 먹던 뚜레쥬르 샐러드, 며칠 갈 때마다 다 팔리고 없는거예요 . 새로운 대안이 필요하다.

두근두근 샐러드.  경주 용황지구에 있더라구요. 체인은 아닌거 같아요 ㅎ

리코타치즈 ㅡ일단 비주얼은 엄청 그럴듯했어요

두부샐러드ㅡ두부순이라서 선택해봤어요 ㅎ

음..뚜레주르하고 가격은 비슷한데..7000원정도.
양이 훨씬 적어요. 과일양도, 단백질양도, 채소양도

단 채소가 신선하고 비싼 채소인듯 싶긴했어요ㅎ
그리고 리코타 치즈가 퍽퍽하고 고소하지않더라구요
발사믹드레싱과 먹었는데 가격대비 맘에들지 않았어요.  할인도 따로없으니, 아침치고는 제게 너무 과한 가격이다 싶어서 재구매 의사없어요

음..요건 의외로 맛은 있었어요. 6400원인가, 그정도 했던것 같은데..이것도 양은 딱 한  번 먹을정도였는데, 참깨 드레싱이 맛있더라구요

드레싱이 다 한 샐러드였어요..안에 갖가지 들어있어서 다양한 맛을 즐기긴좋아요.  할라피뇨도 있고, 견과류도 있고 .채소도 신선하긴했지만 가격부담으로 재구매 의사없어요ㅎ

뚜레쥬르 리코타 단호박 과일 샐러드-6200/2

엄마 오셨을 때, 샌드위치 드시고 싶다하셔서 샌드위치와 리코타 단호박 과일 샐러드 뚜레쥬르에 하나 남아있길래 구입했어요

이 날은 엄마가 오셔서 시원하게 한 통 다 부어서 먹었어요^^
6200원인데 현대카드포인트로 차감하고 구입하니,  역시 가성비좋고 샐러드양 둘이 한 번에 먹기 충분했어요~~
역시ㅡ뚜레쥬르 샐러드예요 ㅎㅎ
샌드위치는  저는 먹어보지 않았지만,   맛있다고 하셨어요^^

요즘 집에 과일풍년이라 있는 대로 꺼내먹었던 아침. 그릭요거트.통밀빵 구워서 쓱쓱 ㅎㅎ
과일과 함께 균형잡힌 아침이었어요~~

엄마가 요런 스타일을 좋아하셔요~~엄마가 계실 때 식빵구워먹으까 하시길래, 한접시 만들어서. 엄마랑 유니랑 함께 먹은 아침이에요~~ 냉동실 식빵과 베이컨, 어니언 크림치즈.샤인머스켓,계란후라이.

동그란 우드플레이트  다이소에서 5000 원에 구입했는데 너무너무 맘에들어요^^

아침을  항상 거하게 이쁘게 먹지는 않아요 ㅎ
특별히 예뻤던  날, 고급진 날 기록이에요^^

오늘  날씨  좋아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아침 #두근두근샐러드 #뚜레쥬르샐러드 #우드플레이트 # 브런치 #아침식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