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다뷰와 함께 먹는 해물칼국수

모미의 일상

바다뷰와 함께 먹는 해물칼국수

유니모미 2021. 10. 8. 20:41
728x90
반응형



주상절리 전망대에 가기 전, 차 타고 지나다가 눈에  띈 ㅡ양남해물칼국수

인스타에서 본 적이 있어요. 칼국수 집인데, 바다뷰인 집...막 비가 내리기 시작해서 하늘이 흐렸어요ㅜ

비가 오는 날엔 칼국수지..파전과 ㅎ
이상한 논리이지만, 왠지  오늘 같은  날에 딱이다 싶어요 ~


주차장 넘어, 바다가 보여요
날이 좋다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파전도  먹고 싶은데... 좀전 빵을 먹은 뒤라
참았어요. 해물칼국수, 얼큰칼국수 고민하다   얼큰 칼국수 시켰어요~~
기본 2인이라 큰 그릇에 2인분 함께 나와요


쑥칼국수래요. 실재로 보면 약간 푸른 빛이 돌아요~

매운 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얼큰하다기 보단 좀 매웠어요..이게 잘못된 선택이었어요ㅜ
속이 그닥 편치않은데 맵기까지 하니 잘 안 먹어지더라구요~~


단무지에 레몬과 고추가 들어있네요. 근데 좀 짰어요~상큼할 줄 알았는데...


그냥..그랬어요..얼큰을 시킨게 실수인지.
김치도 중국산이라서..  예전 뉴스에서 본  중국산 김치 장면 생각나서 패쓰했어요 ㅜ


비 오는 날 최고의 조합을 기대했는데...별루였어요


다 먹고나니..비가 그쳤어요~  날이 좀 밝아졌네요
음..그냥 풍경이 다한 집이다  싶어요~~

파전은 맛있었을라나요?  하지만 확인은 불가해요
다시 갈 일은 없을 것 같거든요 ㅋㅋㅋ


연휴 잘 보내세요^^~~

#경주 #경주양남 #양남해물칼국수# 주상절리칼국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