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안강 소전생고기//점심특선 소고기비빔밥~!

모미의 일상

경주 안강 소전생고기//점심특선 소고기비빔밥~!

유니모미 2022. 11. 12. 19:51
728x90
반응형

친구가 안강까지 비빔밥 먹으러 가재서
좀 시큰둥 했네요

무슨 비빔밥을 차타고..20분이나 ㅎ했거든요
게다가 소고기집 비빔밥이라니..
뭔가 안 땡겨


평일 12시 넘어 도착했는데, 자리가 없어요ㅜ
이건 뭐지???
진짜 맛집인가..ㅜㅜ

30분정도 볼 일보고

다시 갔더니 자리가 났더라구요


먼저, 휴대용 가스레인지를 갖고 오시는거예요

응?뭐지? 했는데
너무나 먹음직스러운 이 된장찌개..
와~~~!이것만 해도 넘 맛나겠다 생각하던 중


반찬이 깔리는데,
깜짝 놀랐네요..

비빔밥 먹자하는 거
이까지 오는거 시큰둥했던 거 미안해~~~!!

돈까스, 미트볼탕슉, 메츄니알, 꽈리고추무침등

다다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
정갈하게 나오자나요..

비빔밥이랬는데..뭔 반찬이 이리 많은거야?

어머~~~~
엄청 큰 양푼이에..소고기가 들어가고
갖가지 재료가 들어간 비빔밥이 나옵니다!!


밥 한그릇 넣고

테이블에 가져다주신 고추장 넣고
잘 비벼주어야죠~~

와~~된장찌개

두부와 소고기가 가~득..
와~~진짜 맛있다 ㅎ

비빔밥 양도 많고 맛있는데

맛있는 반찬까지 한가득..

맛집맞구나..
올 만했구나 ㅎㅎ

안강 소전생고기에서 먹을 수 있는
<소고기 비빔밥>은 점심특선이에요

11:00~~14:00까지 드실 수 있어요
9000원

비빔밥이라기 보단
소고기된장찌개 비빔밥정식정도??


후식 귤도 주셨어요~

맛있었어요
기억에 남을만큼!!

단백하고 건강하고 깔끔했어요~
한식좋아하신다면.
추천추천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