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숨은 단풍명소-옥룡암!!

모미의 일상

경주 숨은 단풍명소-옥룡암!!

유니모미 2022. 11. 14. 15:13
728x90
반응형

지난 번에 갔다가 단풍이 들지않아 돌아온 곳이에요

오늘 가니,
단풍이 애법 떨어졌네요~

가는 가을이 너무 서운해서
가을정취를 열심히 찾아다닙니다~


옥룡암 오르는 좁은 도로 초입 들어서는 순간~
와!!했네요

눈으로 보는 게 더 아름다운거 아시죠?


단풍잎이 떨어져서 계곡을 물들였네요

지지난주 완전 초록이던 잎들이
어느새, 떨어져있어요
시간의 흐름이 느껴지네요~

눈으로 담는만큼
카메라가 담아주지 못해 아쉽네요

숨은 명소라더니...
정말 그 말 맞아요~


이 다리 너무 예뻐요~
사진 찍으시던데, 그 모습도 예뻐서 찍어봤어요


가을 가득해서
참 좋네요
오늘 잠시지만 경주 가을에 흠뻑 취해봤네요 ㅎㅎ

옥룡암~가을
내년에도 만나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