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헉슬리 바디로션 <모르칸가드너>

모미의 일상

헉슬리 바디로션 <모르칸가드너>

유니모미 2022. 11. 11. 10:54
728x90
반응형

<헉슬리>라는 브랜드를 아주 우연히 핸드크림때문에 알게됐어요~

향이 너무 좋아서,  헉슬리
핸드크림 무척 좋아라하며 쓰고 있었거든요

헉슬리 시그니처향은
ㅡ모르칸가드너ㅡ향인데
꽃과 나무 부드러운 머스크향 이라고 표현되어있어요

모르코의 정원을 연상하게 한대요^^

장미향도 나고  숲속에 있는 듯한 기분 좋은 청량한 향이에요

핸드크림 바르면 주변에서
그거 무슨 향이냐고 물을정도로 너무 좋은 향이거든요

근데,

바디로션도 있는거예요... 사실.전부터 사고싶어서. 장바구니에 담았나 취소했다..벼뤘어요
바디로션치고 제 기준에는 좀 비싸다 싶어서요 ㅎ

선물은 망설임 없이 하지만
제몸둥아리에 바르긴 왜 아까웠던지

본 가격이 35000원정도였는데,
올리브영 세일해서 24000원도 하더라구요..

300ml예요..색이..좀 회베이지 같네요~

아껴써야지 ㅎㅎ

오일 10미리도 증정으로 함께 들어있어요

건조한 피부에 좋을 거 같아요



발림 부드러워요~
보습력좋네요 ㅎ
흡수력도 좋구요 ~
향이 쫙 퍼지니..너무  청량하고 기분이 좋아요

단, 향이 오래 머물러있진 않네요 ^^

제가 제 돈 주고 산. ㅋ가장 비싼 바디로션이에요

뭔가 우울할 땐
샤워하고 바르면 위안이 될 것 같은 향이라 만족해요~

핸드크림,  상자도 고급지지요~
가벼운 선물하기 좋아요^^

잘 쓰고 있는데.
많은 핸드크림 써봤지만
이 아인 특별한 향때문에 아껴주고 있어요

보습이 좋다기보단
향이좋은 핸드크림이라서
아주 건조한신 분들은 겨울에는 그닥 좋을 거 같진않아요

여름등  다른 계절쓰긴 무난해요~~

모르칸가드너,
인생향이에요^^

헉슬리 바디로션, 핸드크림
구매의사 있으시면
지금 올리브영 세일기간이니, 들러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