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르타에오~~경주 봉황대카페

모미의 일상

타르타에오~~경주 봉황대카페

유니모미 2022. 11. 7. 23:10
728x90
반응형

지나가는데 어떤 분이, 너무 예쁜 투명 타르트 상자를 들고 가시는거예요.

아~~진짜 예쁘다 !!
친구가 그거 어디서 사셨어요?ㅋㅋ
여쭤보니 바로 몇걸음 밑에있던

"타르타에오"에서 사신 거라고 ㅎㅎ

어머, 뭐가 이리 예쁘죠?
완전 인스타감성이다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실내 인테리어에
따뜻함이 느껴지는 공간
좋다~~

완연한 가을이 가득한 창까지 머금은 장소..
좋네요

구석구석 감각있고 예뻐요

빌레로이앤보흐 접시~~
너무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ㅎ

살안찐대요~~여러분~~^^타르트는 살 안 찐다니
마음껏 드세요
맛있으면 0칼로리니까요~~

이날따라 예약이 많아서, 타르트가 다 나갔대요ㅜ
딱 망고 타르트만 있었는데
즉석해서 두 종류 더 만들어주실 수 있으시다더라구요

첨성대 타르트 이런것도 이름있던데 ,
구경 못했어요

검색해보니,
에그타르트있던데..
저 에그타르트 진짜 좋아하거든요ㅜ
게다가 가게에서 먹으면 데코 정말 예쁘게 해서 주시든데...
가봐야겠어요~

에그타르트 먹고싶네요

친구가, 산다해서 직접 만들어주셨어요.네 개 부터는
투명케이스에 엄청예쁘던데..ㅜ
네 개사라고 꼬셔봤는데 그때 가능한 종류가 세 개 뿐이라서 ~~

선물받고 싶은,
선물하고 싶은,
너무 예쁜 비주얼 타르트예요!!!!

맛도 좋겠죠
예쁜데 맛 없을 수가요~~
예쁜 걸 좋아하는 건 누구나 같겠지만
예쁜 타르트보는 것 만으로 행복했어요!!
맛보기는 다음 기회에 ㅎㅎ

투명케이스에 담은 타르트~
다음에 선물하기 위해 구입한다면
꼭 리뷰할께요 ㅎㅎ
눈이 즐거워서 행복했던,
타르트에오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