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봉황대 카페-XIIIDO 시도

모미의 일상

경주 봉황대 카페-XIIIDO 시도

유니모미 2022. 11. 6. 15:44
728x90
반응형

친구랑  봉황대 근처서 밥먹고,
전부터 찜해뒀는데
어찌 한 번도 못바본 '시도'에 가봤어요


3층 통유리 카페.
저녁에 봉황대 쪽서 보니 환한 조명에 참 멋진 카페라고 생각했었어요

여름에 빙수  먹으러 오고 십었었는데..이제서야 ㅎ

브런치 카페드라구요~

음...  봉황대 뷰보며 커피 좋을 것 같아요
담엔 브런치 먹으러오자며,
그래그래 약속했네요^^

1층은 앞에 차 세워져있어서 뷰가 좀 아쉬워서 커피시키고 바로 2층으로갔어요

널찍하고 깨끗하고 심플하니..너무 좋아요^^
근데 창을 가로지르는 전기선 ㅜㅜ
아쉽다...

시원한 통창과 봉황대뷰..  아주 좋아요
심플한 블랙 좌석들도 멋스럽네요

3층 궁금합니다~
영차 영차
3층은 더 멋진 뷰가 기다리네요~

아메리카노와 바닐라라떼
커피 맛있었어요~
하트 찐이네요 ㅎㅎ

봄의 봉황대도,
여름의 봉황대도 좋았는데
뭔가, 좀 쓸쓸한 봉황대도 좋네요

봉황대 해질녘 정말 예쁜데,
언젠가 시간이 된다면.
친구랑 해질녘 풍경보며 커피마시고 싶어요~

경주시내, 카페
봉황대 뷰 카페.
XIIIDO네요~~~~

좋아요~경주 관광오셔서 경주의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봉황대 맘껏 보시며 맛있는 커피 드시기좋을거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