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가을찾기ㅡ운곡서원,통일전,암곡,옥룡암

모미의 일상

경주 가을찾기ㅡ운곡서원,통일전,암곡,옥룡암

유니모미 2022. 10. 31. 21:12
728x90
반응형

봄에 벚꽃이 너무 아름답던 암곡터널은
단풍마저 너무나 예쁘게 들었어요
알록달록한 터널을 지나다, 감탄사 연발했는데
사진은 그 느낌을 충분히 주지 못하네요

봄에는 화사함이..
가을에는 애뜻함이 느껴지는 곳이에요
잠시 추억팔이했네요.


운곡서원 은행나무..
이 은행나무가 완전한 노란빛을 내는 걸 보기가 왜이리 힘들까요?ㅎㅎ

서원밑에 있던 은행나무가 한창 노란빛이라 물든걸 기대하고 올라갔다가 멈짓.
너무나 초록해서 놀랐어요

2주는 있어야 하려나요 ㅎㅎ
조금있다 다시 만나자
은행나무야~~


경주의 숨은 단풍 명소라는 옥룡암~

이 나무들이 단풍이 들면, 얼마나 아름다울까요?
산은 울긋불긋한데 옥룡암의 단풍은 아직.. .좀 시간이 필요한 가봐요 ㅎ

단풍잎이 가득 떨어져 운치를 더 할 날을 상상하며
여기도 다음에..다시 ~

통일전..
통일전 하면 은행나무 길이죠


통일전 은행나무는 한창이에요~
주말에 아마 인생샷 찍으러 많이 오실 듯해요

통일전 앞 카페에서
가을 가득한 창 담고 돌아왔네요

오늘, 종일 가을 찾기했어요..
아름다운 경주의 가을을...
꼭 함께 보고싶어서요.
보여주고싶어서요~

하지만,
아직, 가을은 더 깊어져야 하나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