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시내 맛집ㅡ봉황대 앞 <온도>

모미의 일상

경주 시내 맛집ㅡ봉황대 앞 <온도>

유니모미 2022. 11. 3. 21:45
728x90
반응형


봉황대 바로 앞에, 새로운 식당이 생겼네요

온도ㅡ
1인 미소나베정식이나 1인 훠궈나베 정식등
다양한 메뉴가 시선을 끕니다~

식당안을  들어서는 순간,
꽃무늬 커튼과 다소, 에스닉한 조명까지,
전체적인 식당의 느낌을 레트로한 감성으로 잡아주네요

커튼 무척, 맘에 듭니다 ㅎㅎ

매운야끼소바예요~~ 가스오부시가 무척 푸짐하게 올라가 있어요...음..매운은 못 느꼈구요 ㅎ.저는 채소 좋아해서 안에 든 양배추랑 소바면이랑 맛있게 먹었어요

유린기정식이에요~
뭔가 굉장히 일본스럽단 느낌 받게 하는 한 상이네요
밥하고 메뉴가 잘 어울리진 않았어요
닭튀김밑에 생채소와 소스가 있어서
잘 버무려 먹어야해요~
닭튀김 부드럽고 소스 새콤했어요 ㅎ

예쁜 상차림에 눈이 호강  하는 기분이었네요
명란 크림파스타나, 경양식 돈까스 등
다양한 재료가 많아서 다음에도
들러보고 싶어요~~

경주 시내에서 밥 먹기 괜찮은 곳이에요
가격대도 착하구요~
봉황대 한 번 둘러보시고
맛난 식사하심 좋을 듯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