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롱브레드 브런치카페, 울산언양점

모미의 일상

롱브레드 브런치카페, 울산언양점

유니모미 2022. 6. 23. 00:07
728x90
반응형

롱브레드는  체인이더라구요.
울산언양점은..좀 생뚱맞은 곳에 위치하고있어요~

롱브레드카페와, 옆은 헉슬리..매장

엄청 심플하고 깕끔한 내부도 마음에 들었구요..

다양한 메뉴도 좋았어요..
메뉴판 사진이없다ㅜ


브런치 메뉴와, 식사 메뉴ㅡ파스타리조또,떡볶이등 사이드 메뉴도있고,샐러드 메뉴도 있고  음료등 있어서
선택하기 좋았어요

아메리카노와, 분다버그 시켜서...  식사와 함께~

아메리카노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식사 기다리며 배고파서 곰젤리 줄 세우며..먹고있었더니.

짜잔, 맛난  식사 가져다 주시네요 ㅎㅎ

토마토파스타 14500

면도 너무 적당했고, 가지와 야채 푸짐하니.
소스도 너무 맛있고..

트러플 스테이크 리조또 20900원

리조또...먹어 본 중에 젤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진한 크림리조또에
잘구워진..스테이크도 푸짐해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음료, 식사 다 맛있어서,
다른 것도 먹어보러 오고싶다며...
또 오자며 ㅋㅋ그랬네요


바로 옆 헉슬리와 피브  매장이 있어요
식사하고 영수증 제시하면 20프로 할인되요~

모르간 가든 향 너무 좋아서,
핸드크림 구입했어요
발림도  좋고 향도 좋아요

헉슬리의 시그니처향이 모르간 가든이라더라구요~~
립밤도 촉촉하니 좋아서 두가지 구입 ㅎ
3만원이상 구매하면
28000원짜리 바르고 자는 마스크팩도 주시고...ㅋㅋ
여러 샘플도 마니주셔서  좋았아요

맛있는 식사하고
화장품까지 득템하고 기분좋은 날이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