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평대리 카페 ㅡ그시절 그바다

모미의 일상

제주 평대리 카페 ㅡ그시절 그바다

유니모미 2022. 6. 14. 22:59
728x90
반응형

원래 가려던 곳은 아니었어요~~

평대리 해변을 따라가다 보면.. 멋진 카페가 많이 보여요. 대수길다방을 찾아가다,
도로에서 보고 꽂혀서..차를 급하게 세우고 들어선 곳.ㅡ 그시절 그바다

카페를 올라서는  이 계단..  너무 제 취향이에요~

그시절 그바다

아주 낮은...  제주식 건물이에요.
입구를 들어서려면.. 키가 보통인 저도 고개를 숙여야하니 어지간한 남자분들  고개  제대로 숙이셔야해요~

제주스러운 분위기는 무조건 찬성이에요~  좋다

그시절 그바다

낮은 가로 창으로 보는 평대 바다는.. 진짜 아름답죠~

뭔가 투박하고... 거친  느낌도 좋구요

옛기둥을 그대로 살린  내부도 분위기 좋아요~

뒷마당도 잔디로 잘 정비되어있었어요~

그시절 그바다는 모카포트로 커피를 내려주는 카페였어요~
아메리카노와..제주 왔으니 한라봉에이드도 한 잔 먹어봅니다~~
모카포트로 커피를 내려주셔서인지..음료가 나오는데는 시간이 좀 걸려요~

요 자리 보고 반해서 도로를 달리다..급..멈춤 ㅋㅋ

음료 받아들고,  파란 바다보며...살랑살랑 바람 맞으며 앉아있으니..너~  무 행복합니다 ...

아메리카노는 역시 모카포트 특유의 맛이에요~
한라봉에이드 상큼하고 맛있어요 ㅎ

제주구나..
제주에 왔구나..
역시 제주는 좋아 ㅎㅎㅎ
이러고..시간 가는줄 모릅니다~

기분좋게 음료 마시고 나서서..  가다가.
멈추고 멈추고...

너무 아름다운 바다 풍경에...  내려서..   사진 찍고..눈에담고를 반복했어요~


카페, 그시절 그바다와 아름다운 해안도로 때문에 다시 한번 반한 제주 평대리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