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까호식당~베트남쌀국수

모미의 일상

경주 까호식당~베트남쌀국수

유니모미 2022. 6. 20. 22:05
728x90
반응형

가보고 싶던..까호식당~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이 보블로에 생겼더라구요

보문에서 불국사 가는길에 여러 식당들이 있는데...이 거리가 보블로예요~

깔끔한 외관이 마음에 들어요~

층고가 높고
천장에는 펜선풍기가 돌아가고
베트남 가보지 않았지만 베트남인듯한 ㅋㅋ

메뉴는
쌀국수/얼큰쌀국수/모둠튀김이 다 예요~

볶음쌀국수 같은  거 있음 좋겠다
살짝 아쉽긴했어요~
테이블마다 세팅된 젓가락, 숟가락도 깔끔하니 좋네요

쌀국수가 나왔어요~  
오늘 너무 더웠는데도...
뜨뜻한 국물이 좋네요~

튀김은 춘권4개.게살2개.감자2개 요렇게 6000원

간도 따악 좋고, 국물도 깔끔하니..
해장으로 먹거나
추운 겨울날 먹으면 속이 다 풀릴 것 같아요~

면을 덜어서 스리라차소스나 해선장과 섞어 먹으니, 볶음면 느낌 나긴해요~^^

사장님부부 신거 같은데 너무 친절하시고,
쌀국수도 너무 깔끔하니 깊은 맛이나고
가게 내부도 너무 예쁘고
주차도 편해요~^

젤리도 주셨어요~^^

쌀국수 좋아하신다면,
경주 보블로 까호식당~, 들러보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