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서귀포 돈꼬집ㅡ흑돼지전문점

모미의 일상

제주 서귀포 돈꼬집ㅡ흑돼지전문점

유니모미 2022. 6. 15. 23:48
728x90
반응형

식당 앞에 특이하게 그네가 달려있어요~  나름의 컨셉인듯 ㅎ

저희 숙소 바로 앞에.. 고기집이 몇 군데 있는데
흑근고기세트가 마음에 들어서 들어가 봤어요~

오겹살,목살과.  다양한 서비스메뉴가 있어요^^
맛있겠다 ㅎㅎ

날씨가 좋아서..  데크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흑돼지

두툼한 두께와 싱싱해 보이는 고기네요~

바로 서비스메뉴가 나오는데. 김치전ㅡ꽃게된장찌개ㅡ계란찜ㅡ알밥대신 김밥  
한 반줄정도 나왔는데 촬영전 집어먹어서 ㅋㅋ

고기를 직접 구워주세요~  이게 젤 좋았어요 ㅎㅎ

두꺼운 고기 잘 익혀 먹을 자신 없었는데

사랑스럽게 이쁘게 익혀주셨어요~~

식감이 너무 좋고
육즙도 많고..  너무나 맛있었어요

아..이래서 흑돼지...근고기..그러는구나 ㅎㅎ

다양한 밑반찬 ..샐러드바라하긴. 뭐 글치만.
여튼 밑반찬 다양하게 있어서 갖다 먹기 좋았어요 ㅎㅎ

맛있게.. 기분 좋게..흑돼지 맛본
돈꼬집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