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양 기와집불고기..다녀왔어요

모미의 일상

언양 기와집불고기..다녀왔어요

유니모미 2022. 3. 29. 23:40
728x90
반응형

언양 불고기가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
젤위에 뜨길래   가보자 했는데. 엄청난 맛집이었어요

평일인데도 웨이팅이 있는데다, 주차장에 꽉꽉 차들이 들어차있어서 들어서면서부터 놀랐네요


멋진 마당을 가지고 있는 운치있는 식당이네요

휴게실조차..후덜덜 멋있어요^^
주말이면 웨이팅이 얼마나 길지..상상이되요~

여기저기 사진 찍다보니..입장하래요~

저희는 언양불고기 2인분, 물막국수, 된장, 밥을 시켰어요..  된장에는 밑반차노 네 가지나 따라나오드라구요^^

언양불고기

구워진 채로 나와서 바로 먹기 좋았구요..
간이 강하지도 않으면서 적당하고 고기가 아주 부드러웠어요^^
다른 분들 육회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육회맛집이기도 한가봐요~

막국수 덜어놓은  사진밖에 없네요~  정신없이 먹느라..  뭐가 사진이 없어요 ㅋㅋ

파절이가 맛있었는데 그것도 없고.
여튼, 먹으면서 왜 맛집인지 수긍이 가는 집이었어요~

테이블링 예약이  되는 곳이니..미리 예약하고 들리셔도 될듯해요~ 평일에도 주차장 만차든데..  
주변에 주차하고 들르셔도 될듯하구요~



엄마 모시고 또 가고 싶은 집이었어요~
인터넷 맛집인가 했는데 찐맛집이었던
언양 기와집불고기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