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빙ㅡ인절미빙수 포장구입했어요

모미의 일상

설빙ㅡ인절미빙수 포장구입했어요

유니모미 2022. 3. 24. 20:53
728x90
반응형

학교에서 일 때문에 우울한 딸냄이 설빔 빙수가 먹고싶대요~ 딸냄은 우울할 때몃 늘 빙수를 찾더라구요~

전화로 주문하고 시간맞춰 찾으러 갔어요 ㅎㅎ



갬성돋는 문구들이 쓰여져 있네요

우와~  빙수집이지만 메뉴가 엄청 다양하네요
빙수만 팔면 계절적 영향을 받아서 그런가요~

호떡, 붕어빵, 츄러스, 주먹밥까지 있더라구요

떡볶이도 있고 식혜에,

칙촉, 마카롱빙수까지..
아이들이 왜 필수코스로 설빙에 늘 가는지 알겠더라구요^^


음료종류도..  스무디.에이드.커피까지.
그저 설빙은 빙수집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디저트 종합 끝판왕이네요^^

금방 예쁘게 포장해주셨어요
드라이아이스까지 넣어서 ㅎㅎ

인절미설빙 시켰어요. 팥이 들어가지 않은게 좋다고해서요~  
연유도 함께 주시네요^^

미숫가루 , 인덜미, 견과류까지 곱게 꽉찬 빙수~

우유얼음 곱게 갈려 입에 넣으면 그 자체가 천국이겠죠.
전..차가운 음식 안 좋아해서 돕지 않았지만.아이가 큰 한통 들고 아주 맛있게 먹고 기분이 풀렸네요^^

인절미설빙 ㅡ8900원으로.우울한 기분 날려버리고 좋아졌으니..만족합니다 ^^

속 답답하실 때 빙수 한 번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