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장 디원 카페 (D1 cafe)ㅡ산토리니 감성~

모미의 일상

기장 디원 카페 (D1 cafe)ㅡ산토리니 감성~

유니모미 2022. 3. 18. 19:28
728x90
반응형


비가 오는 흐린 날이에요~

기장 일광지나다가.. 카페 외관이 맘에들어서 잠시 들러봤어요^^


올라가니, 다양한 베이커리가 준비된 카페였네요~


베이커리 장인이 매일 빵을 굽는 카페였네요..그런데!!

어랏? 저 창밖에 저 풍경은 뭔가요? ㅎㅎ
산토리니?
날이 맑았다면 얼마나 예뻤을까 생각을 하고 있었죠


브런치 메뉴도 준비되어있어서, .커피랑 브런치 먹어도좋겠어요~


계산하는 곳은 2층이고 3층에 올라가니 더 멋진 풍경이 펼쳐지네요~

주문하니 저런 띠를 주는데, 조기앞 산토리니 포토존을 이 카페 이용객이 사용할 수 있는거였어요 ^^

몽블랑.!!
느무 달았어요^^ 속다릴만큼.!실패닷
커피는 쏘쏘^^ 라테와 아메리카노 ㅎㅎ



이 풍경을 보고있으니.이국적인것이 좋네요~


내부 공간도 다양하게 마련되어있고 중간중간 투명가림판까지.. 방역에 신경쓰시는 모습이에요~

포토존 가려고 내려오니, 1층도 멋진 야외석이 마련되어있네요~

와우~ 보그 잡지의 주인공ㅇㅣ 되는건가요?
포토박스에서 멋지게 포즈 잡고싶었지만
쪼금 부끄러워서 패쓰~~


천사날개 예뻐요~~^^

산토리니와 어울리는 날씨는 아니었지만..
또 그나름 분위기있어요^^

파도가 거센 바다와 잔뜩 흐린 날에
바람이 세차게 불었지만
뭔가 쨍한 산토리니의 기운을 받고 온 느낌이네요^^



기대하지 않은 곳에서 만나는 반가운 멋진곳.더욱.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날 쨍한 날
일광 예쁜 바다와 다시 만나면 더 좋을 곳이었어요~

디원 D1 베이커리 CAF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