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처럼 맛있는 점심~ 먹었네요

모미의 일상

모처럼 맛있는 점심~ 먹었네요

유니모미 2022. 3. 17. 14:01
728x90
반응형

요즘은 외출을  자제하고..계속 집에서 간단히 먹었는데. 아이가 맛있는게 먹고싶다네요

경주 황성동에 위치한 "하지메마시타"ㅡ에 전호ㅏ 포장주문했어요~

소고기덮밥 ㅡ 규동은 내꺼
아들은 푸루타로동~


오~  뭔가 깔끔하고 맛깔스러워 보인다^^


고추가 썰어들어가져 있는 매콤한 맛의 불닭덮밥


밑반찬도 깔끔하고.!.단무지 무침 맛있어요 ㅎㅎ

매생이 계란국인가요? 시원하고 담백하니 깔끔한 맛 .바다향 별로 안좋아하는데.  좋아요

무엇보다 내 메뉴!!  규동..
너무맛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소스도 짜지않고 적당하고.!!
양파와 계란과 가스오부시 조화가..너무 좋았어요
촉촉한 밥이니 잘 넘어가구요..

포장해와서 또 먹고싶단 생각드는 메뉴 잘 없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또.  생각나겠어요^^

비 추적추적 오는데 맛있는 밥 먹었네요

하지메마시타ㅡ규동, 푸르타로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