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양 <현풍식당> ㅡ맛집인정!!

모미의 일상

언양 <현풍식당> ㅡ맛집인정!!

유니모미 2022. 3. 15. 17:35
728x90
반응형


소고기를 먹으러 언양에 가볼까?  
검색하다가 알게된 현풍식당
뭔가..외관부터 고기집인데 예쁘다했어요


점심메뉴 드시는 분 많던데..우린 고기먹자,고기!!

투풀 한우 암소 특 모듬세트 시켰구요~~
곧 상차려주셨는데..

상차림

육개장을 뚝배기에 주시는데 왜이렇게 맛있는거죠? 사과샐러드 소스에 와사비가 들어있는데 뭔가 맛있어요 ㅎㅎ
양념게장도 나오고
와사비, 씨겨자까지..너무나 센스있고 맛깔나는 상차림에 감동하는데
저 미니 후라이팬에 버터와 떡 ,마늘
아기자기하다 ㅎ


장아찌도 맛있었어요.  파절임도 맛있고 ㅎㅎ
여튼 밑반찬부터 다다 맛있는데요


고기가 뭐이렇게 예쁘게 감성있게 나오지요?
고기 질도 좋아보였지만 그냥 접시에 담아서 내 주는것보다 훨씬~  예쁜 차림이에요


멋진 상차림이 완성되었네요~

기름장을 달라고했더니.  트러플오일도 함께 주시는 센스~~!!

함께 나온 옥수수도 구워먹었어요~
고기도 너무 맛있구요

음.!!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ㅎㅎ

비빔냉면도 먹었는데 흥분했었나.  사진이 없네요~

그냥 광고성 인터넷 맛집이 아니었어요
고기질도 훌륭하고.  상차림도 다 맛있고
뭔가 센스있는 식당이다 싶었어요

또또, 가려구요
육개장, 곰탕같은 점심메뉴도 먹기좋을 것같아요 ㅎㅎ

언양가면 꼭, 들러보세요^^
현풍식당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