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운대 바다에서..혼자 시간 보내기~~

모미의 일상

해운대 바다에서..혼자 시간 보내기~~

유니모미 2022. 3. 7. 21:18
728x90
반응형

차 리콜이 잡혔는데.
대구  서비스센터에 갈것인가..부산 서비스센터에 갈 것인가 고민하다가
해운대를 혼자  좀 걷고 싶다는 생각에 해운대 서비스센터로 정했죠ㅎ


날도 따뜻하고..햇빛도 좋아요
아직은 바다에서 맞는 햇빛이 따갑지않네요
어느새 3월이라고...   이렇게 바람도... 차지않고 좋아요

잘 정비된 보도블럭 따라가다보니
그랜드조선, 파라다이스호텔,롯데 시그니엘까지.특급 호텔들을 만날 수 있네요^^

갈매기들이..
해변에서 쪼로롬이 있는데 귀엽네요~

파도를 멍하니 바라보고 있었는데..좋네요

한발짝 다가가니.!!!!!  날라가는 녀석들.
갈매기와 밀당~

맥도날드서 아메리카노 한 잔 사서!
해운대와 인증샷~

긴 시간이었지만 좋은 날씨에
해운대 해변 맘껏 걸으며
나름 좋은시간 보냈네요~

가끔은 혼자만의 이런 시간도 좋네요~~

728x90
반응형